빌립 PMP로 유명한 유경테크놀로지에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적용한 PMP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PMP viliv P3(빌립 P3)는 이미 CES 2010에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에서도 이 제품의 출시만을 기다리는 빌립 매니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Viliv P3 PMP at CES 2010 동영상 화면 캡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과 뛰어난 성능은 역시 빌립이라는 명성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빌립만의 자랑인 밧데리 용량 및 사용 시간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대략 동영상 재생의 경우에 10~11시간 정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니 단연코 국내의 모바일 기기 중 최대의 동영상 재생시간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Viliv P3 PMP at CES 2010 동영상

 

 

TV Out, 라디오, 블루투스가 지원되고 모델별로 wi-fi, DMB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3.7인치 WVGA(800x480) AMOLED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채택하고 있어서 크기는 요즘 출시되는 안드로이드폰과 비슷한 정도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빌립P3는 스마트폰으로 인하여 최근에 모든 PMP가 고전을 면치 못하듯이 일반적인 성능에 있어서는 그리 차별화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영화나 음악감상의 용도로는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굳이 빌립 P3를 구매할 필요가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마치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이팟터치를 구매할 필요가 있는 것인지 하는 의문과 같이 말입니다.

 

viliv[빌립] P3 android touch 동영상

 

 

그러나 동영상 강의를 자주 듣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제품이 될 것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적당한 사이즈에 고화질 아몰레드 액정을 채택하고 10~11시간에 이르는 동영상을 재생시간은 그야말로 최고의 휴대용 인강, 동강 재생기계로서의 전망을 밝게 해 줄 것입니다.

 

주요 타겟을 학생들로 잡고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에서 책정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드로이드 앱이 더욱 활성화 되어 다양한 어플들이 많아지면 더욱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