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팬 서비스로 유명한 두산베어스에서 모바일 홈페이지에 이어 아이폰용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앱스토어에 선보였습니다.

이번 두산베어스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지난 12일(금) 공개된 모바일용 홈페이지(http://m.doosanbears.com)와 함께 2개월여 동안 동시에 구축 작업이 진행됐으며 미국 애플사의 최종 심사 승인을 거쳐 이날 1차 버전을 공개한 것입니다.

모바일용 홈페이지의 개발은 최근 스마트폰의 열풍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되었으며,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 쉽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어 팬과 구단간의 의사소통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모바일용 홈페이지의 주요 특성은 첫째 아이폰, 옴니아폰, 모토로이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공간을 제공하여 팬들의 사용편의성을 강화하였고, 둘째 경기일정 및 경기결과와 함께 두산베어스 선수단 프로필과 뉴스를 제공하여 이를 통해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두산베어스의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사진 = 두산베어스]

다음으로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은 모바일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두산베어스 팬들에게 타 구단과 차별화된 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아이폰을 사용하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용 무로 어플리케이션, 사진 = 두산베어스]

또한 두산베어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경기일정, 중계일정과 함께 입장권 안내 등의 컨텐츠를 수록한 게임정보와 두산베어스의 전 선수단의 프로필을 담은 선수정보, 베어스 퍼즐게임과 베어스 갤러리로 구성된 베어스홀릭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두산베어스는 이번 아이폰용 무료 어플리케이션 배포와 함께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베어스미투데이, 베어스 UCC, 베어스 뉴스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2차 버전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고 모바일용 홈페이지 또한 시즌 중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PC용 홈페이지 예매 기능을 비롯한 컨텐츠의 대부분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차별화된 팬서비스의 두산베어스가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앞서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