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에서는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만의 강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하여 신규TV 광고에 하정우를
모델로 기용한 것이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정우의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TV CF와 관련한
이벤트로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tosca2010.com/?div=blog ) 에서 2009. 11. 20 ~ 2010. 01. 17 까지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TVCF를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TVCF Scrap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일전에 전달해 드린 바 있습니다.

관련글 참조 : 
스타일이 다른 세단, GM대우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오늘은 TVCF Scrap 이벤트에 이어 TOSCA의 5 STYLE 5 STORY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고 이벤트에 직접 참가해본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TOSCA의 5 STYLE 5 STORY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토스카 홈페이지(http://tosca2010.com/?div=blog)에 가셔서 응모를 하시면 되는데, 응모 방법이 상당히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우선 5가지 스타일의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으로 이벤트 하나가 완료됩니다. 각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 만으로 하나의 이벤트에 응모가 되어 당첨이 되면 아이팟터치,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게 됩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듯이 간단이 제일 처음에 있는 모델 김원정의 Trademark 동영상을 감상했을 뿐인데 좌측에 완료 문구가 나타나며 이벤트에 응모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5개의 동영상을 모두 감상하시면 각각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것이며, 추가로 이벤트를 스크랩하여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업로드하여도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저도 이벤트에 응모할 겸 해서 한번 스크랩 해 봤습니다.

간단히 동영상을 감상하고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만 하여도 아이팟터치나 상품권에 당첨되는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것이니 편한 마음으로 한번씩 응모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스타일이 다른 세단,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에 관한 내용이므로 흥미진진한 내용들이 많아 감상하시기에도 좋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일전에도 잠깐 소개 드린 바 있는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워진 스타일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하고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뒷자석 히팅시트까지 겸비한 EXCLUSIVE 전용 투톤 컬러 가죽시트로 스포티하고 밝은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기어 플레이트 및 IP, 도어트림에 메탈 그레인을 적용하여 세련된 감각을 극대화 했습니다.


17"프렌지리스 알로이휠을 적용하여 외관품격 및 성능을 최적하 하였고, 뛰어난 상품가치를 의미하는 EXCLUSIVE 레터링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품격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블랙 가죽 스티어링 휠은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며, 투톤 컬러 도어트림은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멋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멋진 스타일 만큼이나 멋진 이벤트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토스카 익스클루시브가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