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시장이 연말특수를 맞아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 PC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넷북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넷북이란 문서작업, 간단한 웹서핑 등 작업의 편의성을 높이고 동시에 이동성과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미니노트북을 말하며, 기존 노트북에 비하여 크기와 무게가 훨씬 작은 넷북은 CD-ROM(DVD) 드라이브가 없는 대신 작고, 가볍고, 부담없이 들고 다니며 활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노트북입니다.

 

항상 인터넷을 끼고 사는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넷북, 굳이 돈을 내고 사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KT와이브로에서 와이브로 가입자에게 넷북을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동통신사에서 핸드폰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과 같은 이치로 매월 와이브로 이용 요금만 지불하면 넷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어차피 이용할 인터넷 요금을 일정 기간동안 와이브로 서비스를 이용하겠다는 약정을 맺고 최신 넷북을 무료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와이브로가 가정에서 사용하는 초고속 인터넷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적어도 외부에서 이용하는 PC방 요금을 감안하면 이 정도 비용으로 와이브로 서비스도 이용하고 무료로 넷북도 받는 것이 훨씬 이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Wibro 가입하기

 

KT의 행사 내용은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약정기간 동안 넷북 할부금을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넷북의 종류도 다양한 편이어서 삼성전자 N130, LG전자 X130을 포함, 삼보컴퓨터, HP, 고진샤 등 다양한 넷북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략 월 27000원에 50GB 데이터 용량을 제공하는 쇼와이브로 무제한50 요금 2년 약정에 넷북은 3년을 적용하고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신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네스팟 팝(NETSPOT POP) 서비스가 공짜로 제공되므로 아이폰이나 옴니아2 등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도 아주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KT 와이브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가입문의상담은 물론 보다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Wibro 가입하기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