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에서 중형세단 TOSCA EXCLUSIVE를 출시함에 따라 연말 노후차세제지원 종료시점을 앞두고 중형 세단 시장의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GM대우에서는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만의 강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하여 신규TV 광고에 하정우를 모델로 등장시킴으로서 토스카 익스클루시브만의 멋과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tosca2010.com/?div=blog)에서는 2009. 11. 20 ~ 2010. 01. 17 까지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TVCF를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TVCF Scrap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단 CF를 한번 감상해 보시면 마치 한편의 영화와 같이 박진감이 넘치는 것은 물론이고, 모델 하정우와 토스카 익스클루시브가 거의 동화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TOSCA EXCLUSIVE의 강한 매력에 더하여 멋과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CF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보면 볼 수록 강한 매력에 중독을 느끼게 되는 마치 한편의 멋진 영화와 같은 CF라서 상품을 받을 목적보다는 여러 분들에게 많이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저도 스크랩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CF를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바로 위 사진과 같이 댓글을 남기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서 저도 이 포스팅으로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TVCF를 블로그에 Scrap한 것이므로 이 포스팅의 주소(http://walks.tistory.com/628)를 입력하고 간단히 이벤트에 응모하였습니다.

이벤트 응모를 통하여 멋진 CF를 접하고 보니 자연스럽게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에 대한 호감도가 급 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그래서 내친 김에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워진 스타일에 대하여도 자세히 알아 봤습니다.


뒷자석 히팅시트까지 겸비한 EXCLUSIVE 전용 투톤 컬러 가죽시트로 스포티하고 밝은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기어 플레이트 및 IP, 도어트림에 메탈 그레인을 적용하여 세련된 감각을 극대화 했습니다.

17"프렌지리스 알로이휠을 적용하여 외관품격 및 성능을 최적하 하였고, 뛰어난 상품가치를 의미하는 EXCLUSIVE 레터링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품격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블랙 가죽 스티어링 휠은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며, 투톤 컬러 도어트림은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멋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tosca2010.com/?div=blog)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토스카 익스클루시브의 스타일을 자세히 살펴보니 멋과 CF에서 본 것과 같이 멋과 개성이 넘치는 제품이라는 것을 잘 알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GM대우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토스카 익스클루시브가 강렬한 개성을 멋있게 표현한 CF를 필두로 올 연말 자동차 시장의 돌풍을 일으킬 것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