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어린이 보험을 가입할 경우 체크하고 고려하여야 할 내용입니다.

태아보험이나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시기 전에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출생시 어떤 위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아이들 출생시에 가장 대표적인 위험은 저체중아, 선천질환, 주산기 질환입니다.
이 세가지 위험이 아이 일생의 건강상태를 좌우할 만큼 태아보험선택시 반드시 염두에 두셔야 하는 위험입니다.


2. 만기는 가급적 20세 초반으로 할 것.(일반보험과 달리 비교적 단기상품)


일반적으로 19세 이상이 되면 어린이나 청소년들이 겪는 질병이 아닌 성인들이 겪는 질병에 많이 해당하기 때문.20세가 넘으면 성인의료실비 보험으로 갈아타는 것이 유리함.


3. 의료비보장이 충실할것.

 
아이들은 주의력,면역력 등이 낮으므로 사고나 질병에 빈번하게 걸리므로 병원 갈일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너무 싸고 보장이 적은 보험보다는 포괄적으로 많이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가입 시 신천이상,신체마비 보장,입원보장특약은 반드시 넣어 주세요.
 

4. 자신의 아이에게 해당하는 보험을 가입.

주의력이 산만하고 놀기를 좋아 하는 경우는 상해, 재해를 많이 넣어야 하고  면역기능이 약한 어린이 들은 질병보장 부분을 많이 넣는 것이 좋습니다.


5. 22주 이내에 태아보험 가입.

 
태아보험은 선천이상,신생아 관련질병,선천적 질병들,저체중 등에 대한 보장을 받는 것입니다.  따라서 늦어지게 되면 가입 제한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16주 이상부터 보통 가입이 가능합니다.


6. 생명보험보다 손해보험, 보험사보다 보험비교사이트


생명보험보다 손해보험이 좋고 보험사보다 보험비교사이트가 좋습니다. 생명보험은 아직 치료비의 80%만 보장해 주지만 손해보험은 100% 보장해 줍니다.


7. 소비자가 선호하는 태아, 어린이보험 인기상품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 완벽하고 다양한 보장 최적의 보험설계,고보장은 물론 환급율까지 적립액을 자녀교육비용(중도인출가능)
-메리츠화재 자녀애찬 : 태아부터 최고 30세까지 암, 양성뇌종양, 심장관련소아 특정질병 태아의 위험을 보장하는 민영의료실비보험


■ 필수 체크포인트
일반적으로 하나의 보험회사가 상품을 판매하는 전속보험사가 있는가 하면 오픈마켓식으로 보험을 토탈서비스로 각 보험사의 상품을 모아서 설계하는 보험비교대리점이 있습니다.

전속보험대리점에서는 자사 상품만을 설계 하므로 보험소비자가 바른선택을 할 수 없지만 보험비교대리점에서는 각 보험사의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분석하여 가장 최저가 상품을 보험소비자에게 제공. 최저가로 설계하되 보장도 많이 받으면서 가입하기에 편의성과 신속성을 제공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