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어오면 가장 먼저 타격을 받는 부위가 바로 입술이라고 생각합니다. 갈라지고 튼 입술은 미용이나 건강에도 좋지 못할 뿐만 아니라 남에게 좋지 못한 인상도 주지 못합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입술케어 를 위하여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며 입술의 미용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특히나 입술이 두꺼워서 남보다 더 입술이 많이 트고 갈라지는 괴로움을 겪어 왔던 터라 여름이 지나면서는 아예 입술케어 제품을 항상 휴대하며 수시로 애용을 해 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입술케어 제품이 여러가지가 많이 있지만 저는 언제나 예전부터 애용해 오던 입술케어 제품의 대표 브랜드인 니베아립케어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침 브라운아이드걸스와 니베아립케어 가 함께하는 Smile Chock Chock Festival 홈페이지에서 브아걸이 직접 부른 니베아립케어 스마일촉촉송과 M/V를 우연히 접하게 되어 입술건강에 대하여 도움도 드릴 겸 여기에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관련 홈페이지 참조 :  http://www.liveyourbeauty.co.kr/web/lip_event/default.asp ]


아래 소개해 드리는 노래가 바로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스마일촉촉송입니다. 노래만 들어도 입술이 촉촉해 지고 미소도 촉촉해지고 상큼해지는 생각이 드는 것 같은 그런 노래입니다. 수시로 듣기만 하셔도 입술케어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 스마일촉촉송  감상 ]


음악만 듣기에 다소 아쉬운 분들을 위하여 뮤비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쾌한 음악에 맟춘 뮤직비디오는 그 자체로 입술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도 한 방에 날려줄것 같은 멋진 뮤직비디오 입니다.

[ 브라운아이드걸스 뮤직비디오 감상 ]



경쾌하고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니베아립케어스마일촉촉송 만으로도 정말 365일 입술이 촉촉해 지는 것은 물론 온 세상이 촉촉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브아걸이 직접 부른 니베아립케어 스마일촉촉송과 M/V도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입술건강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지금 홈페이지(http://www.liveyourbeauty.co.kr/web/lip_event/default.asp)를 방문하시면 Smile Chock Chock Festival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꼭 참여하셔서 행운도 추가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동영상을 보시고 스마일촉촉 댄스도 배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