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들을 비롯하여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는 최신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마치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피부를 메이크업을 통해 표현하는 것으로 피부 속 부터 우러나는 촉촉함과 윤기가 돌아야 합니다.

바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이 선망하는 꿈의 피부가 바로 아기와 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타고난 듯한 피부일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지친 피부를 메이크업 을 통하여 원래 타고난 듯한 피부인 것 처럼 만들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원래 타고난 듯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화장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르는 순간 피부가 타고난 피부처럼 부드럽고 생기있고 촉촉해진다고 많은 분들이 입을 모으는 화장품은 바로 SK2 파운데이션 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파운데이션추천 을 할 때에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출처 : http://www.cyworld.com/whiteamy82(에이미 미니홈피)

에이미화장법 이라는 말이 날올 정도로 에이미도 SK2 파운데이션 을 애용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파운데이션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일명 애칭으로 밀크쉐이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정말 촉촉하고 윤기가 나면서 피부의 투명함이 그대로 표현되는 모습니다.

출처 : http://www.cyworld.com/juhee000(김주희 미니홈피)


김주희씨도 바르자마자 먹어버리는 흡수력에 감탄을 하며 은은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에 스스로 감격을 하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도 타고난 피부가 된다는 말이 믿어지지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SK2 파운데이션 을 사용하신 후에 피부가 원래 타고난 피부처럼 보인다며 스스로 감격하고 만족해 하는 것을 보니 정말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 타고난 피부가 된다는 것이 확실히 검증된 사실이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타고난 듯 좋은 피부는 모든 사람들의 최고의 희망일 것입니다. 제 경우에는 직장에서의 과로와 스트레스로 그리고 과중한 회식 등으로 인한여 아무리 노력을 해도 피부가 더 나빠지면 나빠졌지 좋아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아서 일찌감치 피부관리를 포기하고 그러려니 하는 삶을 살아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SK-II 스킨 크림인 파운데이션을 알게 된 후에 피부에 대한 새로운 희망이 생겼습니다. 이제 저도 타고난 듯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긴 것입니다.

제가 갖고 싶어하는 타고난 듯 좋은 피부는 피로해 보이지 않는 피부이면 됩니다. 피부가 지치고 피곤해 보이면 사람의 인상도 나빠지고 이런 것들이 쌓이면 인생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저는 피부에 활력이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 색을 되찾는 것 만으로 타고난 듯 좋은 피부를 이루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SK2 파운데이션 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줌으로서 제 피부가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다시 태어날 날을 기대해 봅니다.

    2009/11/13 - [종합금융정보] -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2009/11/12 - [종합금융정보] -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2009/11/10 - [종합금융정보] -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