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없어서 못파는 제품중 하나가 바로 손소독제일 것입니다. 손 씻기로 신종플루 예방 을 할 수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대형 마트는 물론 동네의 슈퍼에서도 손소독제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렇게 세균 제거 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손소독제 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모든 제품이 그러하듯이 손소독제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그 효과가 천차만별일 것입니다. 당연히 그냥 사다가 재워만 놓는다고 세균 제거나 신종플루 예방 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고 깨끗한 손을 유지하여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소독제의 기능


사실 신종플루로 인하여 손소독제가 일반 대중의 관심을 끌기는 했지만 과거에도 일부 전문직종의 사람들 외에도 위생이나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손소독제가 필수적인 제품이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손만 청결하게 관리를 잘 해도 신종플루는 물론 대부분의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상식 이상의 필수 지식이 되어 버려 각 가정에서 손소독제 하나씩은 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손소독제의 기능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가장 주된 기능이 세균제거 기능일 것입니다. 이러한 손소독제의 기능에 대하여 일단 서두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를 근간으로 하여 세균제거 기능을 포함한 각 기능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손소독제를 시용하면 15초안에 대부분이 질병 원인균이 99.99% 제거됩니다. 바로 위 사진 1번에 기재되어 있는 살균력 99.99%라는 것이 각종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대부분의 유해세균을 15초안에 99.99% 제거하는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의 탁월한 기능입니다.

 

그 외에 피부 건조를 막아주는 보습기능과 저자극 무독성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어떻게 보면 너무도 당연한 사항이므로 틉결히 추가로 언급하지 않으려고 하며, 아래에서 물과 비누가 없이도 깨끗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간편성에 대하여 손소독제의 효과적인 활용 방법과 함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손소독제의 효과적인 활용 방법

여러사람이 쓰는 PC방의 마우스를 사용했을 경우, 다소 지저분해 보이는 문의 손잡이를 만졌을 경우, 등 언제 어디서나 생각날 때마다 손소독제를 사용하시면 항상 손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경우에는 저보다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위에 언급한 것 이상으로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손소독제를 시용하고 있는데 그 결과인지는 몰라도 매년 걸리던 감기도 아직까지 걸리지 않고 아이들도 잔병치레가 없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 손소독제의 영향인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항상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므로 앞으로도 저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손소독제를 열심히 효과적으로 200% 이상 활용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신종플루는 물론 감기도 걸리지 않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