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테마로 하여 진행되는 다채롭고 풍성한 축제가 있습니다. 바로 경마공원 에서 열리는 가을향기축제 입니다.

가을향기축제 는 진정한 가족공원 으로 변신에 성공한 경마공원 을 찾는 모든 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축제로서 이벤트와 함께 가을의 향기 문화의 향기, 행복의 향기 그리고 멋의 향기에 취해볼 수 있는 진정한 가을의 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을향기축제는 가을을 맞이한 서울경마공원의 계절 정취를 한층 높일 4가지 가을향기(테마) 축제로 구성이 됩니다. 가을 분위기 가득한 공원의 낭만을 즐기는 가을향기 하나, 문화공연 전시와 함께 문화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향기 둘, 가족 친구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을 행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향기 셋, 마지막으로 맵시있는 방문객 선발대회에 도전하여 가을 멋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향기 넷, 이렇게 4가지의 가을향기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가을향기별로 더 많은 다양한 테마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을 행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향기 셋]


아래에서 한국마사회(http://www.kra.co.kr/) 60주년 “가을향기축제"의 다양한 테마 중, 그 동안 충실하지 못했던 우리 가족을 위하여 꼭 해보고 싶은 세번째 향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을 행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행복향기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제가 꼭 해보고 싶다고 말씀드린 한국마사회(http://www.kra.co.kr/)의 가을향기축제중 세번째 가을 향기인 행복향기는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면서 가족사랑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바로 행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축제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가을향기축제]

제가 이 행복향기 테마에 관심을 갖고 꼭 경마공원을 방문하여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그 동안 일에 치어 너무 가족에게 소홀하였가는 미안한 마음 때문입니다. 그래서 올 가을 이렇게 좋은 날씨에 하루쯤은 꼭 만사 제쳐 놓고 경마공원의 가을향기축제에 가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으로서 가족의 정과 행복을 느껴 보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체험하며 가을 행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행복향기는 다시 6개의 작은 테마로 구성이 됩니다.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테마1 가족 장기자랑, 테마2 나만의 가을향기 동화책 만들기, 테마3 가족이 함께 하는 가을운동회, 테마4 아빠들의 숨은 장기실력 뽐내기, 테마5 행운의 상징 편자를 이용한 가족액자 꾸미기, 그리고 테마6 대나무, 솔방울 등을 이용한 인형, 잠자리, 허수아비 등 만들기, 이렇게 6개의 작은 테마들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에 새벽같이 방문해서 가을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위 6가지 테마를 모두 체험할 생각이며, 그 중에서도 테마3 가족이 함께 하는 가을운동회에는 반드시 참여할 생각입니다.

[가족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가을향기축제 가을 운동회]


가족이 함께 하는 가을운동회 테마는 가을의 대표적인 과실인 햇밤까지, 수확의 계절 가을의 오곡백과를 활용한 가족계주 등 가을 과실을 이용한 게임 및 훌라후프 돌리기, 큰 공 굴리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운동과 놀이에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우리 가족의 단합된 힘을 느끼고 가족의 정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가족의 정도 확인하고 가족의 사랑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가을향기축제, 바로 우리 가족에게 꼭 필요한 축제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