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자우림의 드러머 구태훈과 탤런트 김영애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미 홍대 근처에서 거리낌 없이 데이트를 즐겨서 이미 홍대 클럽가에서는 잘 알려진 연인 사이라고 합니다.

자우림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 구태훈은 현재 음반레이블 ‘사운드 홀릭’ 대표를 맡고 있으며 록밴드 ‘슈퍼키드’와 ‘벨라마피아’를 배출한 바 있습니다.

한편 김영애는 황토 화장품 사업으로 유명한 중견탤런트 김영애가 아닌 신인 탤런트 김영애로 2004년 영화 ‘얼굴 없는 미녀’로 데뷔해 ‘미스터 주부 퀴즈왕’ ‘인사이드’ ‘내 여자의 남자친구’ ‘인사동 스캔들’ 등 주로 영화에 출연해 오다가 2006년에는 하지원이 주연을 맡은 KBS 드라마 ‘황진이’에서 취선역을 맡아 주목을 받은 신인 탤런트입니다.


저는 김영애 하면 워낙 인지도가 높은 중견탤런트 김영애씨만 생각했는데 그 중견탤런트 김영애씨가 아니라 신인탤런트 김영애씨라는 것을 알고 괜히 멋적어 하게 됐습니다.

김영애 / 탤런트,국내기업인
출생 1951년 4월 21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김영애 / 국내배우
출생 1980년
신체 키168cm, 체중46kg
팬카페
상세보기

   위 인물정보 확인해 보시고 여러분들도 혼돈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