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소개해 드린 오마이과외는 현재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과외 중계 서비스는 아래에 소개해 드린 오마이과외, 과외마스터 등이 주된 업체였으나 현재는 모두 서비스가 중지된 상태입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과외 관련 서비스 업체는 과와바다(http://www.gawebada.com/) 정도 입니다.


아래 글의 오마이 과외 링크는 현재 유효하지 않아 모두 제거 하였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은 비영리 실시간 전국 과외 중계 사이트인 오마이과외(5myedu.com)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터넷의 발달은 기존에 입소문과 아는 사람의 소개로 주로 이루어지던 과외 소개도 사이버 공간에서 가능하도록 하여 실력있는 과외 선생님과 학생들을 연결해 주기에 이르렀습니다.


바로 오마이과외(5myedu.com)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과외 선생으로 등록을 할 경우 등록비 수수료가 무료이며, 실시간 등록으로 다수의 학생들과 과외를 연결해 줍니다.


또한 학생으로 등록을 할 경우에도 등록비, 서비스가 당연히 무료이고, 쪽지, 메일 전화연락이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선생님을 검색하여 마음에 드는 과외선생님을 미리 찜하는 기능이 있고, 이렇게 찜한 리스트를 각 학생별로 제공함으로서 최고 실력의 과외선생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영리 실시간 전국 과외 중계 사이트인 오마이과외(5myedu.com)]
 


게다가 지식검색을 통하여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학생들의 질문에 대하여 많은 지식선생님들이 친절하게 답변을 해 주기도 합니다.

 

이것 뿐만이 아니라 이 사이트의 좋은 점은 이 사이트가 과외연결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으며, 과외연결에 관여를 하지 않으므로 연결 수수료도 일체 없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유료로 이용을 해야 한다면 철저히 외면하는 것이 우리나라 사람들의 속성입니다. 그러므로 무료 서비스라는 것은 오마이과외(5myedu.com)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것입니다.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고 회원 가입에 따른 정보가 노출되면 서로 상대방의 연락처를 보고 전화나 이메일, 찜쪽지보내기 등을 통해 직접 과외를 구하는 시스템 이므로 과외 아르바이트를 하고자 하는 대학셍은 물론 훌륭한 과외 선생님을 구하고자 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도 여러모로 편리한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예전 같으면 학부모들이 좋은 과외 선생님을 찾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도 팔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했고, 과외 선생님 입장에서도 과외를 원하는 학생들을 찾아다녀야 했지만, 이 오마이과외(5myedu.com)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이런 번거로운 노력 없이 간단히 인터넷 상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니 과연 오마이과외는 정말로 신기하고 편리한 서비스라 할 것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한번씩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가차 없이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9/07/20 - [리뷰&리뷰] - 사라지는 2G 핸드폰에 불을 지르는 큐피트 폰(IM-S390)
2009/07/17 - [법률정보] -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불법채권추심 피해
2009/07/15 - [사회] - 신호대기시 자동변속기 기어는 무조건 중립(N)으로 놓아야… …
2009/07/12 - [법률정보] - 소송에서 승소해도 돈을 못받을 경우, 이렇게 해 보세요.
2009/07/02 - [신변잡기] - 비가 오면 파전을 먹을 수 밖에 없는 과학적인 이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취랑(醉郞)

    호~
    믿을만한 과외선생님을 찾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사이트인 것 같네요^^

    • thumbnail
      젊은시인
      2009.07.22 14:59 신고

      정말 세상 좋아졌습니다. ㅎㅎㅎ
      좋은 세상 행복한 일만 생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7.22 12:31

    에구~...이젠 별사이트가 ㄷ ㅏ있네요~..

    본인의 의지가 굿지 않은 이상... 사이트만 보면서 공부하기는 힘들듯~

    • thumbnail
      젊은시인
      2009.07.22 15:00 신고

      요즘은 정말 본인의 의지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세상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3. thumbnail
    이야기손

    좋은 사이트네요.
    요즘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하려고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면 첫달 수업료가 거의 다 날아가 버린다고 합니다.
    그래도 안하는 것 보다는 나으니까 신청한다고....
    그런데 그런 무료사이트가 있다니...
    많은 학생들에게 홍보를 해 주면 좋겠네요.
    좋은 소식...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