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 오전 9부터 잠실야구장을 무료 개방하여 WBC 결승전을 생중계하고 단체 응원을 통하여 승리를 기원하게 됩니다. -

 

WBC 결승전 단체응원을 위하여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는 24() 오전 10(한국시간) 미국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팀과 일본과의 WBC 결승전을 잠실야구장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생중계로 방영하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과 승리를 기원하는 단체 응원전을 실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띤 응원을 보여주고 있는 우리 응원단, 사진 : 두산베어스 제공>


물론 누구나 단체 응원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잠실구장의 최대 수용 인원인 3만명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경기시작 1시간 전인 오전 9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전부터 다양한 응원전이 펼쳐질 것이 기대됩니다.

 

지난번 준결승과 마찬가지로 두산베어스와 엘지트윈스의 응원단장 및 치어리더들이 총 출동해 흥겨운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고, 응원도구인 막대 풍선 1 5천개도 선착순으로 배포 한다고 합니다.

또 하나 응원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경기 생중계는 WBC 국내 중계권자인 IB 스포츠의 후원으로 잠실구장 전광판을 통하여 이루어지게 됩니다.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의 대대적인 잠실 응원전 개최와 야구팬들의 열띤 응원으로 우리나라가 반드시 일본을 꺽고 WBC 우승컵을 거머쥐어 숙적 일본이 코를 납작하게 함은 물론 경제위기에 지친 우리 국민들에게 희망을 심어 주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잠실구장에 직접 가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본 블로그에 WBC 생중계를 볼 수 있는 페이지를 연결하여 포스팅 하였으니 많이 관람 있으시기 바랍니다.

 

WBC 결승전 생중계 포스팅 주소 : WBC 결승, 대한민국 : 일본 경기 생중계

2009/03/21 - [사회] -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에 타사의 부품이 없었던 이유
2009/03/20 - [노동법] - 권고사직,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2009/03/19 - [경제] - 고개 드는 구조조정, 직원이 봉이냐?
2009/03/19 - [사회] - 옥션, 허위 배너광고, 딱 걸렸네!
2009/02/27 - [신변잡기] - 행운의 쌍무지개를 보신적인 있나요
2009/02/09 - [UCC] - 유튜브에 올라온 김연아 애니메이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