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Youtube Downloader HD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볼 때 가끔은 다운로드 받아서 스마트폰이나 PC에 저장해 두고 보고 싶은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이런 동영상들을 쉽고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유튜브 동영상을 원하는 포맷(avi, mp4)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Youtube Downloader HD 입니다.

 

일단 아래 주소에 가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www.youtubedownloaderhd.com/download.html

 

위 링크에 가시면 PC install해서 사용하는 버전과 install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Portable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PC에 이것저것 설치하는 것이 싫어서 일단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해 봤습니다. 일반 버전이나 install 버전이나 기능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각자 취향에 맞게 아무것이나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 다운로드 페이지의 Main Downloads 부분의 첫번째 파일이 인스톨 버전이고 세번째 파일이 Portable 버전입니다.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풀고 실행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Video Quality라고 씌여진 곳의 옆부분을 클릭하면 240p에서 1080p 까지 다운로드 될 동영상의 품질을 선택할 수 있고 아랫 부분에서 AVI파일로 다운 받을 것인지, 아니면 MP4 파일로 다운받을 것인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Video URL에 다운받을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기재합니다. 그리고 나서 마지막으로 Save to 부분에 동영상이 다운로드 될 PC에 위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 있으면 Youtube Downloader HD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한 뒤 언제 어디서나 감상하시면 됩니다.


또한 Portable 버전의 경우 USB에 프로그램을 넣어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할 때 어느 PC에서나 USB 안에 있는 실행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유튜브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Youtube Downloader HD를 멋지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