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Mate YouTube Downloader]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튜브메이트 YouTube 다운로더

 

PC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YouTube Downloader HD가 있다면 스마트폰에서는 튜브메이트 YouTube 다운로더(TubeMate YouTube Downloader)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자체에서 바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참조 : [Youtube Downloader HD]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Youtube Downloader HD


이전 글에서 YouTube Downloader HD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마침 Exact님께서 댓글로 튜브메이트에 대해 언급을 해 주셔서 이 글에서는 튜브메이트 YouTube 다운로더에 대해 말씀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튜브메이트 YouTube 다운로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고 T store나 올레마켓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티스토어 또는 올레마켓에서 튜브메이트를 검색해서 어플을 설치합니다.


 

 

이제 다운 받은 어플을 실행합니다.


 


튜브메이트 어플을 실행한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을 플레이 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의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표시 연두색 화살표를 터치합니다.



 

다운로드 화살표를 터치하면 위와 같은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의 품질을 선택하고 아래의 다운로드 화살표를 터피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튜브메이트는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하나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동영상의 MP3 추출도 가능합니다. PC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튜브메이트를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