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여자들 긴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      바쁜 아침시간을 여유롭게 해 주는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여자들 긴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자분들 중 아침에 머리는 감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아침에 시간은 없고 머리는 말려야 하겠고 정말 바쁜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를 잘 말리지 않으면 두피나 모발 뿌리 부분이 습해지고 이로 인해 비듬이 생길 수 있으며 두피 트러블의 위험도 높아집니다.


따라서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을 통해 머리를 신속하게 잘 말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20/365 - Wet Thursday by Helga Weber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1. 우선 머리를 감고 나서 수건으로 최대한 머리의 물기를 빼 줍니다.

2. 다음으로 선풍기의 강한 바람을 이용하여 머리를 전체적으로 건조시킵니다.

3. 마지막으로 드라이를 이용해 머리를 말립니다. 그냥 말리는 것이 아니고 요령이 있습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빨리 머리를 말려 시간을 단축시켜야 합니다. 드라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하시야 합니다.

   3.1. 따뜻한 바람으로 뿌리부터 말려줍니다.

   3.2. 그리고 찬바람으로 끝 부분을 말려줍니다.


이렇게 하시면 정말로 머리가 빨리 마릅니다. 그 이유는 모발 뿌리 부분을 완벽하게 말려주면 머리의 끝 부분은 자연스럽게 마르기 때문입니다.


,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은 드라이가 아닌 다른 수단(수건, 선풍기 등)을 이용하여 최대한 물기를 제거하고 드라이를 이용해 따뜻한 바람으로 모발의 뿌리 부분을 말린 뒤, 찬 바람으로 모발의 끝부분을 말리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 특히 여자들 긴 머리 빨리 말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