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나이별 이상형

-      예쁜 여자 vs. 건강한 여자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우스갯 소이로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은 어떤 나이라도 무조건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은 연령대에 따라 당연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에서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형? by jackleg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

1. 10대 이상형 : 10대에는 가장 단순하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입니다. 비록 현실성이 없을 지라도 예쁜 여자를 좋아합니다. 연예인은 물론이고 교회 누나 학교 선생님 등 가리지 않고 무조건 예쁘면 이상형으로 생각을 합니다.

2. 20대 이상형 : 20대의 이상형은 예쁘면서 자신과 성격이 잘 맞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이상형입니다. 이 때에는 여자가 아무리 예쁘더라도 자신과 맞지 않거나 말이 통하지 않으면 쉽게 호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20대의 이상형은 연애 대상으로서의 이상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30대 이상형 : 30대 이상형은 결혼대상으로서의 이상형입니다. 여자를 외모가 아닌 성격이나 기본적인 인간됨 등으로 평가하게 되는 전환점이 30대에 나타나게 됩니다. 개개인별로 집안, 종교, 성격 등의 기준을 가지고 이상형을 판단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4. 40대 이상형 : 40대의 이상형은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이상형입니다. 집안에서 내조를 잘 해 주고 아이들의 양육과 교육을 멋지게 해 내는 사람이 40대의 이상형입니다. 이 시기부터 외모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게 됩니다.

5. 50대 이상형 : 50대의 이상형은 자신과 취미가 같은 여자입니다. 골프, 등산, 낚시 등과 같은 취미활동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여자라면 그 누구든 자신의 이상형이 됩니다.

6. 60대 이상형 : 60대의 이상형은 그저 곁에 있어 주는 사람입니다. 언제나 자신의 곁에 있어주는 여자야 말로 60대 남자의 진정한 이상형입니다.

이상으로 남자들 나이별 이상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