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

-      계산된 행동 보다는 상대를 배려하는 진실된 마음이 중요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 그리고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성의 어떤 행동이 상대방을 설레게 한다면 그것을 우리는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 또는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 또는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라는 것은 단순히 사람에 대해 친절하고 상대방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행동은 아닙니다.

물론 이러한 행동으로 인해 보편적이고 지속적으로 상대방 이성이 설렘을 느꼈다면 바로 그 행동이 여자 또는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라고 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런 행동은 평소 호감을 가지고 있는 특정 상대방 또는 특정 상황에서 이성에 대한 설렘을 불러 일으킬 뿐입니다.


매너를 지킵시다! by Seungho Han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아래에서는 우선 남자들의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초기 단계에서는 남자들의 호감의 표시가 여자를 설레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그 남자가 평균 이상이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멋진 남자가 호감을 보이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설렐 수 밖에 없겠지만 그렇지 않고 평소에 싫어하던 남자가 호감을 보인다면 설렘은커녕 짜증만 밀려올 것입니다.

 

서로 사귀는 단계에서의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는 상대를 배려하는 진실된 마음입니다. 어떤 계산된 행동도 상대를 배려하는 진실된 마음이 없이는 여자를 설레게 할 수 없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위해 각종 기념일을 챙기고 수 많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시도한다고 할 지라도 상대를 배려하는 남자의 진실된 마음이 없다면 이런 행동에 결코 여자는 설렘을 느낄 수 없습니다.

지극히 일상적인 행동, 말 한마디, 그리고 아주 작은 선물이라도 상대를 배려하는 진실된 마음이 담겨있다면 이것이 바로 여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매너가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