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전선이 잠시 주춤하면서 열대야·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전국에 폭염 비상이다. 특히 영남지방은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은 오늘보다 더 덥다고 한다. 또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가족과 함께 피서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야외 활동으로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당하거나 열사병, 일사병으로 인한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폭염으로 인한 건강 피해는 대부분 탈수, 근육경련 등 경미한 증상을 보이지만 더위에 민감한 어린이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철에는 차량 질식 사고가 많은 만큼, 어린이나 노인이 혼자 머물지 않도록 해야한다.

여름은 푸르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계절이며, 여름휴가를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휴가를 계획하고, 아이들은 방학을 맞아 각종 여름캠프에 참가하거나 부족했던 공부를 보충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또한 여름은 봄에 움직였던 신체리듬에 가속이 붙어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한 계절이기도 하지만 더운 날씨에 활동량도 많아지는 여름철은 아이들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들의 경우에는 더위를 많이 타고, 어른보다 열을 발산할 수 있는 능력이 낮아 성인보다 몸에 열이 많고, 신체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밖에서 야외활동을 할 때 그늘에서 자주 쉬게 하거나 시원한 수건 등으로 몸을 닦아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아이들의 몸에서 열이 오르면 이것을 밖으로 배출 시켜야 하는데 배출 시키지 못할 경우 내장으로 흡수되어 폐 등으로 흡수된 열은 호흡기와 관련된 코로 전달되고 그로 인해 비염이 된다. 지구 온난화의 영향으로 여름의 길이가 점차 길어지고 봄, 가을의 기간이 짧아지면서 올해는 더위가 일찍 그리고 강하게 내습하여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려 일찍 찾아온 더위로 폭염특보가 내려진 대구 경북지역에서 열사병 환자가 속출하였다.

열사병은 대표적인 여름철 온열 질환으로 무더운 날씨 속에 신체의 열 발산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체온이 상승하면서 발생하는 신체 이상을 말한다.

특히 고체온증과 중추신경계 이상은 장기 손상을 초래하여 최악의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 또한 4세 이하 어린이는 고온에 노출되면 땀을 내고 피부 혈관을 확장해 체온을 낮추는 냉각 자율신경 기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성장기의 어린이는 성인에 비해 주의력이나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질병과 사고, 재해가 도사리고 있다. 또한 환경적이나 선천적인 요인으로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고 상해, 사고를 당하기도 쉽기 때문에 각종 질병 및 사고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는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는건 어떨까?



과거에는 자녀들을 위해 출산 후부터 영유아들을 보장해주는 보장성 보험 상품이나 교육보험에 가입하는 일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활발해져 결혼 연령이 점차 늦어지고 있고 그로 인해 출산 시기도 늦어지면서 임신 직후부터 성장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어린이 보험을 가입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어린이 보험은 병원비나 질병, 상해에 대한 일정 금액을 보장해주며, 학교나 학원을 다니면서 발생 할 수 잇는 낙상사고나 폭력, 왕따 등으로 인한 정신장애, 유괴, 납치 등의 정신적인 피해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주의력이 낮은 아이들은 넘어지거나 떨어져서 다치는 경우로 재해 및 입원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소한 질병에도 크게 아플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빈번한 질병에 대해 보장혜택이 잘되는 어린이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암, 백혈병과 같은 중대한 질병에 대한 보장도 중요하기 때문에 상품으로 사은품이나 가입선물에 현혹되지 말고 보장에 신경 써서 꼼꼼하게 살펴봐야겠다. 하지만 다양한 보험사별 상품 중 내 아이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기 어렵다면,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