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린 살균소독제는 천연물질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처럼 각종 세균에 감영되기 쉬운 시기에는 음식재료 자체의 살균은 물론 조리과정의 살균도 아주 중요합니다.

키크린 과일, 야채 세척제는 과일, 야채에 묻어 있는 잔류농약 및 세균을 슈가세척제 및 키토산 성분으로 안전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며, 키크린 살균소독제는 식품제조공정 작업자의 손살균과 각종 식품산업 공정에 있어서의 살균 소독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천연 식품첨가물만으로 만들어져 영유아 어린이 용품 살균 소독도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키크린 살균소독제에 대한 이전 포스팅을 우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개인 위생과 육류 및 야채의 선도 보존을 위한 키크린 살균소독제
천연물질로 만들어 더욱 안전한 키크린 살균소독제



위 제품은 키크린 과일 야채 세제입니다. 직접 사용해 보 결과 천연성분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가 먹는 과일, 야채에 묻어 있는 잔류 농약과 세균을 천연물 슈가세제 및 키토산 성분으로 안전하게 제거해 줌으로써 안심하고 과일이나 야채를 먹을 수 있도록 해 주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다음은 키크린 살균소독제 입니다. 키크린 살균 소독제는 곡물발효주정, 키토산 및 천연식품첨가물로만 만들어진 살균 소독제로 식기, 용기, 조리기구, 손소독 등 광범위한 분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물 자체도 깨끗히 세척을 하는것이 중요하지만 식기, 조리기구 등 조리과정에 노출될 수 있는 위험에도 충분히 대비하기 위해서는 사균소독제가 반드시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음식재료 자체의 살균은 물론 조리과정의 살균까지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키크린 살균소독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키크린을 제조하는 (주)금호화성의 홈페이지(http://www.keumhochem.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