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는 식물이 병원균, 해충, 곰팡이에 저항하려고 특유의 향을 내뿜거나 분비하는 물질로서 편백나무(싸이프러스)의 피톤치드는 발산량이 탁원하게 높은 천연의 공기정화 물질입니다.

항균효과, 탈취 효과가 뛰어나 집안의 나쁜 냄새를 제거하고, 집먼지 진드기 번식 억제효과가 있어아토피 및 알레르기 피부가 있으신 분이 침구류에 사용하면 좋으며, 싱그러운 편백 향기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고 진정 효과가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피톤치드 건강베개는 편백베개속을 사용하여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상쾌한 박하향기와 수면에 도움을 주는 향기의 여왕이라고 하는 라벤타 꽃, 그리고 머리를시원하게 해주는 메밀 껍질을 넣은 천연 편백 허브 베개입니다.

피톤치드 건강베개에 대한 제품 소개와 개봉기는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편백나무 숲을 베고 잔다! 피톤치드 건강베개
편백나무 숲이 우리 집으로! 피톤치드 건강베개


 



향긋한 피톤치드 건강베개를 공부하느라 항상지쳐 있는 아이의 방에 놓아 두었습니다. 새 제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향긋한 피톤치드 향으로 인해 마치 숲속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고 왠지 모를 상쾌함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약 1개월 가까이 사용해 본 결과 피톤치드 건강베개의 효능이라는 것을 수치화 할 수는 없겠지만 어느정도 아이가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고 예전에 비하여 피로도가 많이 줄어든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단순한 베개 하나를 두고 절대적으로 어디에 효능이 있다고 말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효능을 떠나서 상쾌한 피톤치드 향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분위기가 좋아지는 것을 생각한다면 그것 만으로도 대 만족이라고 할 것입니다.

숲속을 집안에 가져다 놓은 듯한 기분을 오랫동안 만끽하고 싶어집니다.

이상 피톤치드 건강베개에 대한 사용기를 말씀 드렸습니다. 피톤치드 건강베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설명은 홈페이지(http://www.aromamy.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