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클로저 '코잠'은 수면 중 자연스럽게 입호흡을 코호흡으로 전환시켜주는 제품으로 수면에 장애가 있거나 코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의 필수품입니다.

코잠을 착용하고 수면을 하면 수면 중 자세가 자연스럽게 교정이 되어 입이 아닌 코로 호흡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코골이, 수면무호흡 등 수면 장애나 코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게 됩니다.

코잠은 천연 라텍스로 국내 제작되어 일반 가공 라텍스에 비해 탄성의 부드러움이 뛰어나며 제주도에서 직접 착색한 천연 염색은 색이 곱고 인체에 무해하며 알러지까지 예방을 해 줍니다.

앞서 코잠에 대한 제품 소개와 개봉기를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하시고 계속해서 코잠의 사용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글 참조
수면 장애가 있거나 코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의 필수품, 마우스클로저 '코잠'
편안한 수면을 위한 모두의 필수품, 마우스클로저 '코잠'


제품에 대한 설명은 이미 충분히 말씀드린 바 있으므로 여기에서는 더 이상 말씀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코잠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여름에 덮고 땀이 많이나서 혹시나 이물감으로 불편을 느끼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아주 부드럽고 푸근합니다.

은근히 잠이 잘 오게 해주는 숙면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 수면시에 착용을 했는데 대략 3주 이상 착용을 해 보니 확실히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푹 잤다는 생각이 들고 몸이 아주 개운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에서도 제 코고는 소리에 가족들이 많이 불편해 했는데 코 고는 횟수가 줄어들고 강도도 많이 약해졌다고 하는 것을 보니 과연 코잠이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계속 잘 이용해서 코골이를 비롯한 각종 수면장애로 부터 벗어나도록 하겠습니다.

코골이, 수면무호흡 등 수면 장애 없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필수품, 코잠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zzzam.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