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터치패드가 요 몇일 사이에 단연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현지 쇼핑몰에서 터치패드를 구입하려고 하고 있는 몇몇 분들은 실제 구매에 성공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분들은 재고가 없어 아예 구매조차 하지 못하고 또 일부는 카드결재까지는 하였으나 구매가 취소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미국에 있는 지인을 동원하여 구입을 하는 것이지만 이 또한 재고 부족으로 그리 녹록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HP 터치패드는 현재 재고가 없어 판매가 중지된 상태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아직 재고물량이 조금 더 남아있는 상태여서 조만간 물량이 입고되는대로 판매가 재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잘 지켜보고 있다가 판매가 재개되는 즉시 구입을 한다면 HP 터치패드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 시기가 언제냐 하는 것입니다. 무작정 기다리며 지켜보고 있을 수 만은 없을 것입니다.

바로 이런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HP에서 개설한 웹페이지가 있습니다, 제품이 재입고 될 경우에 바로 알려주는 ‘사인 업’ 페이지입니다.


위 사진은 HP의 사인업 페이지 입니다. 바로 이 사인업 페이지(http://
www.hp.com/go/touchpad-availability)에 접속하여 이메일주소를 남겨 놓으면 물량재입고 사실이 이메일로 통보가 되므로 이메일 확인만 잘 하면 HP 터치패드를 구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부에서는 HP 터치패드가 국내에서는 AS도 안될 것이고, OS 업그레이드도 안되고 앱도 없는데 단지 인터넷이나 동영상을 감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구입을 하려고 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앞으로 갤럭시탭 10.1이 버스로 풀리지 않는 이상 99달러에 판매되는 HP 터치패드는 역사상 가장 인기높은 HP제품으로 가격 대비 충분한 역할을 할 것이 확실합니다.

바로 사인업 페이지에 이메일 등록하고 대기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