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들이 더욱 다양화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 광고를 올리고 남이 클릭을 해 주기를 기다리는 방법들은 너무도 구시대적인 인터넷 마케팅 방법이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한 제휴마케팅을 하면서 적극적으로 수익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참조 
블로그 수익, 링크프라이스의 다양한 CPC 광고에 주목하는 이유
블로그 수익을 위한 링크프라이스의 스마트링크, 원데이링크

그리고 보험 등 특화된 영역에 집중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애드데이와 같은 영역도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참조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그리고 나아가서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를 하고 정당한 노동의 댓가로 수익을 얻는 인터넷 설문조사 아르바이트고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리서치 패널 설문조사 모음
인터넷으로 웹서핑하고 돈도 버는 인터넷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 총정리

이런 많은 사이트들이 범람하는 가운데 수익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를 하나 더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애드캠프라는 곳입니다.

애드캠프는 구글애드센스로 대표되는 CPC 클릭광고,팝업광고,광고정보,자료실,품앗이마케팅,트래픽교환,비즈니스 장터 등을 제공하는 일종의 돈벌기 광고 포털 사이트 입니다.


애드캠프 - 클릭광고,팝업광고,광고정보,자료실,품앗이마케팅,트래픽교환,비즈니스/장터 등 제공


자세한 내용은 직접 애드캠프를 방문하여 확인 해 보시고 여기에서는 사이트에 광고를 달아 CPC 애드머니 수익을 올리는 광고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고 모양은 구글애드센스와 동일합니다. 여러가지 원하는 광고 모양을 선택하여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여러가지 사이트와 함께 애드캠프도 한번 쯤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