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통하여 수익을 얻고 있는 수익블로거 또는 프로블로거들이라면 제휴마케팅 사이트 링크프라이스라는 곳을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애드젯 등을 이용하여 클릭당 수익을 얻을 수 있는 CPC 광고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링크프라이스와 같은 제휴마케팅을 통하여 다양한 광고 홍보 활동을 통하여 고수익을 얻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제휴마케팅은 일단 어렵다는 생각을 많이 하십니다.

그러나 제휴마케팅이라고 해서 다 어려운 것은 아니고 아주 쉽게 블로그에 적용을 함으로써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링크프라이스의 이벤트박스입니다.


이벤트박스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는 경품정보를 리스트 형태로 랜덤하게 보여주는 광고 형식입니다. 블로그 운영자는 이러한 이벤트링크를 통하여 발생된 수익의 일부를 분배받게 됩니다.

이벤트박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링크프라이스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상단 메뉴의 개인미디어 → 아이템링크 → 이벤트박스 순으로 클릭을 하여 이벤트박스의 배열과 크기 그리고 색상 등을 설정한 후 생성된 HTML 코드를 블로그에 삽입하면 됩니다.



세부적인 설정으로 들어가면 배열, 크기, 색상, 테두리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므로 블로그의 디자인에 맞춰 다양하게 적용을 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박스와 유사한 것으로 쿠폰링크라는 것도 있습니다. 쿠폰 링크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정보를 보여주는 광고 방법으로 이벤트박스와 마찬가지로 링크프라이스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상단 메뉴의 개인미디어 → 아이템링크 → 쿠폰링크 순으로 들어가셔서 크기, 색상 등을 설정한 후에 블로그에 적용시키면 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정보를 제공하고 돈도 버는 링크프라이스의 이벤트박스와 쿠폰링크를 통하여 간편하게 제휴마케팅 수익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