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영화도 보고 음악도 듣고 웹서핑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우리 생활의 필수품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런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바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마트폰 이용시 불편한 점은 배터리 문제와 저장공간 문제일 것입니다. 다분히 하드웨어적인 문제이지만 소프트웨어적으로 이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관련 문제는 스마트폰을 제어해서 배터리 용량을 늘려주는 어플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저장공간 문제의 경우는 오늘 말씀드릴 유클라우드 어플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경쟁적으로 제공을 하고 있지만 가장 용량도 많고 기능도 뛰어난 것은 다름 아닌 KT의 유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KT 유클라우드는 QOOK 또는 SHOW에게 50G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존 KT 고객이 아닌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2G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PC에 있는 많은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문서자료 등을 PC의 하드가 고장나서 한번에 다 날려버린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유클라우드 서비스가 얼마나 유용한 서비스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유클라우드와 PC를 동기화(2대까지 가능)시켜 놓으면 PC의 데이터가 변경될 경우 자동으로 유클라우드 서버에 백업이 되어 PC의 데이터가 유실될 경우에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지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클라우드 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PC에 저장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PC에 저장된 음악, 영상, 사진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도 유클라우드에 바로 업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G 용량을 무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는 스마트폰 필수 어플, KT 유클라우드 서비스, 회사의 PC와 집의 PC를 모두 동기화 시켜 놓고 두 대의 컴퓨터 자료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한다면 이제 번거로운 USB메모리나 외장하드는 더 이상 불필요할 것입니다.

유클라우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무료 50G 서비스를 마음껏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KT 유클라우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