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PC를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교육 목적입니다.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용은 물론 직장인들의 영어학습을 위해서도 가정에 태블릿 PC 하나씩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태블릿PC를 구입해서 사용하다보면 인강이나 영어학습 등의 교육용으로 활용하기 보다는 게임이나 동영상 강상, 음악감상 등의 엔터테인먼트 용도로 더 많이 사용을 하게 됩니다.

물론 그 와중에 영어나 인강 등 학습용으로도 활용을 하기는 하지만 일단 태블릿 PC를 켜면 바탕화면에 설치된 무수한 게임 아이콘들이 순순히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놓아 두지를 않습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학생들이 태블릿PC가 필요하다고 하면 사 주기는 해야 할텐데 정말 공부만 열심히 할지 알 수도 없고 자칫 잘못해서 스마트폰 등에 중독이 되면 도리어 공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EBS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하는 교육용 태블릿 PC, M7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M7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태블릿PC로 다른 태블릿PC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어플들을 사용할 수가 있고 PMP로도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SD카드를 통한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며 USB를 통하여 외부 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여 확장성 등의 일부 부분에서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능가하는 제품이라고 평가됩니다.


이러한 M7의 최대 강점은 교육용 태블릿 PC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EBS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최장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EBS의 강의들도 강의 하나를 이용하려면 몇만원 정도의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는데 이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혜택이며 무료로 혜택을 받는 강의 비용만 생각한다면 태블릿PC 가격의 본전을 뽑고도 남을 것이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EBS의 수능 강의도 마음껏 이용하고 그 외의 다양한 어학 및 토익, 토플 강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용 태블릿 PC, M7은 현재 싸이들 홈페이지(http://kr.cydle.com/)에서 예약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싸이들 홈페이지(http://kr.cydle.com/)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