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첸 루빈의 무조건 행복할 것 이라는 책입니다.

2010년에 출간된 책으로 전미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국내에서도 유명해졌습니다.

 

지금은 e-book으로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자 그레첸 루빈은 우리에게는 생소한 작가입니다.

아래 저자 소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자 그레첸 루빈은 예일 대학원에서 법학을 전공한 뒤 오랫동안 <예일 로 저널>의 편집장으로 근무했다. 미 대법원 판사 샌드라 데이 오코너 밑에서 시보로 일했고, 연방통신위원회 의장 리드 훈트의 수석 고문을 지냈다. 하지만 자신의 열정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다고 판단한 그녀는 과감한 결단과 부단한 노력을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잡았다.

《무조건 행복할 것》 을 통해 수백만의 행복 실천가를 만들어냈으며 현재 뉴욕에서 남편, 두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저서로는 《처칠을 읽는 40가지 방법》 《파워와 돈과 명예와 섹스》 《JFK를 읽는 40가지 방법》 등이 있다.


 

아래 출판사의 책 소개 내용을 기재하였습니다.

 

1년 열두 달, 내 인생을 긍정하는 48가지 방법 『무조건 행복할 것』. 뉴욕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변호사이자 작가로서 남부러울 것 없이 살던 그레첸 루빈. 그러던 어느 날, 빗속에서 휴대폰 문자를 확인하면서 우산의 균형을 잡으려고 애쓰는 여자를 보고 위태롭고 종종걸음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했다

그리고행복 프로젝트를 시작해 자신을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이 책은 저자가 직접 경험한 하루하루 작은 실천으로 얻는 행복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한다

1월에는 활력 찾기, 2월에는 결혼, 3월에는 일, 4월에는 부모역할 등 매 달마다 자신을 이루고 있는 것들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긍정하며 살아가는 것에 대해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들려준다. 행복을 찾기 위해 사용한 도구, 방법,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게 된 성공과 실패 등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행복을 향한 길을 제시한다.


교모분고 : 무조건 행복할 것 정보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