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의 개척자 민병철 교수의 책 세상을 끌어당기는 말 영어의 주인이 되라입니다.

 

민병철 교수는 과거 우리나라의 영어 교육에 한 획을 그은 분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한번쯤 민병철 생활영어를 들으면서 영어공부를 하셨을 것입니다.

 

워낙 유명한 분이라 별도의 저자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분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는 차원에서 출판사의 소개를 옮겨 봅니다.

 

저자 소개(민병철)

저자 민병철 교수는외국인과 말 한마디 못해도《타임》지는 꽂고 다니던문법과 독해 위주의 일률적인 영어 학습 환경에서, 소통 중심의 생활 영어 보급에 앞장서온실용 영어의 개척자이자, 한국 영어 교육의 산증인이다. 어릴 적 외국인 선교사집 아이들과 어울리며 영어와 인연을 맺게 된 그는 중앙대 재학 중에 KBS 라디오에서 영어회화 방송을 시작하였다. 그후 미국으로 건너가 노던 일리노이 대학에서 외국인을 위한 영어교육(TESL)으로 석ㆍ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시카고 시립대학인 트루먼 대학 ESL 프로그램에서 한국인 초기 이민자들에게 영어를 가르쳤다. 2008년 모교인 노던 일리노이 대학에서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상하였다. 귀국 후 1981년부터 10년에 걸쳐 MBC에서 <민병철 생활영어>를 진행하며국민 영어선생님으로 활약했다. 국내 최초의 생활 영어 전문 교재인『민병철 생활 영어』가 10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하였고, 민병철교육그룹을 설립하여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국내 실용 영어 보급에 널리 힘쓰고 있다. 현재 건국대 국제학부 교수이며 ()선플달기 국민운동본부 이사장으로 활동하면서 건전한 온라인 윤리의식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2010 12월 선플홈페이지(www.sunfull.or.kr)에 전국의 청소년들이 올린 선플이 100만 건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주요 저서로는 『민병철 생활 영어』『민병철 영어회화 시트콘 60』『Ugly Koreans Ugly Americans』등 다수의 서적과 논문이 있다.


  

현재 이 책은 절찬되어 품절상태로 이북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출판사의 책 소개 내용을 기재하였습니다.

 

나만의 영어로 세계와 소통하라!
실용 영어 개척자 민병철 박사의 글로벌 커뮤니케이터 되는 법 『세상을 끌어당기는 말, 영어의 주인이 되라』. 한국 영어 교육의 산증인 민병철이 그만의 30년 교육 노하우와 통찰로 영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글로벌 시대에 나에게 쓸모 있는 영어를 해나가기 위한 노하우를 담아낸 책이다. 영어가 우상화 되어 가고 있는 우리 시대의 영어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현실에서 영어 사용의 기회를 마련하는 법과 자신만의 영어 표현 노트를 만드는 법을 설명한다. 또한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문화적 감수성과 다양성을 기르는 노하우와 영어를 도구로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갖춰야 할 자세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도서(세상을 끌어당기는 말 영어의 주인이 되라) 정보 더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