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도 잘 쓰면 돈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일전에 제 블로그에 "신용카드도 잘쓰면 돈이 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통하여 선불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여 무분별한 지출을 예방하면서 신용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음을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오늘은 이전에 개념적으로만 소개해 드린 선불카드, 체크카드 중 실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쓰면서 돈버는 카드,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http://www.allat.co.kr)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올앳카드가 좋은 첫번째 이유는 소득공제율이 신용카드보다 높다는 것입니다. 일반 신용카드는 총급여액의 25%를 초과하는 금액의 20%가 공제되나 올앳카드는 선불카드로서 총급여액의 25%를 초과하는 금액의 25%가 공제됩니다.

따라서 연간 소득 3000만원의 근로자가 월 100만원씩 카드를 사용할 경우 일반 신용카드는 1,500,000원의 소득공제를 받는 반면에 올앳카드는 1,875,000원의 소득공제를 받게 됩니다.

또한 월 사용금액의 6~12%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현금 머니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불커드의 가장 큰 장점인 계획적인 소비습관을 가질 수 있는 재테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카드입니다.



카드 실적과 관계없이 머니백 쇼핑을 이용하여 쇼핑몰 할인 혜택과 머니백 쇼핑 혜택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안심클릭, 공인인증서와 같은 신용카드의 보안은 그대로 적용 받으면서 신용카드와 달리 필요한 만큼만 넣어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또한 온라인 혜택이 강한 다양한 카드가 있습니다.



사용금액의 10배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7 머니백은 물론 쓸 때마다 쌓이는 골뱅이로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가장 많은 친구를 소개한 회원에게 현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친구가 카드 사용까지 하면 1명당 3,000원씩 현금으로 지급을 해 줍니다.

쓰면서 돈버는 카드,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http://www.allat.co.kr)로 일반 신용카드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계획적인 소비습관도 만드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올앳카드 한장이면 OK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