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폰의 인기를 이어갈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 핸드폰이 LG전자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앞뒤 색상이 다른 스타일리시 폴더폰 ‘스위트(Sweet, 모델명: LG-KH3400)’은 KT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도 세련된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 스위트는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하여 출시한 핸드폰으로 13밀리미터(mm) 두께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며, 판매가는 40만원대 중반입니다.

앞면에는 무광의 은은한 하늘색, 분홍색과 유광 블랙 등 3가지 색상을, 뒷면은 반짝이는 흰색을 적용해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며 전면 색상은 하늘색을 시작으로, 분홍, 검정 순으로 순차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Sweet phone_3 by LGEPR 저작자 표시

전면의 반짝이는 LED 조명, 세련미와 입력 편의성을 겸비한 키패드를 채용해 디자인 만족도를 더욱 높였으며, 배경화면, 벨소리, 인터넷 차단 기능 등 고객 맞춤형 사용환경을 지정할 수 있는 ‘모드 전환’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모드전환 기능은 고객의 생활에 맞춰 회사/학교/데이트 등 원하는 모드를 최대 3개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각각의 기능을 핫키를 눌러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학교모드’의 배경화면에 일정표를, 벨소리로 무음을 설정해 놓으면, 수업시간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2.8인치 대화면 LCD, 2백만 화소 카메라, 교통 카드기능을 포함한 모바일 뱅크 기능을 갖춘 핸드폰으로 폴더폰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핸드폰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세경 포스터 by LGEPR 저작자 표시

▣ LG전자 ‘스위트(LG-KH3400)’ 주요 제원 ▣

모델명: LG- KH3400
디스플레이: 2.8인치, 240*400 화소급 WQVGA TFT 화면
색상: 전면-스카이 블루, 파스텔 핑크, 유광 블랙(순차 출시)
        후면-하이 글로시 펄 화이트 
크기 및 무게: 107(L) x 52(W) x 13.9mm 
내장메모리: 약 40MB
외장 메모리: 최대 16GB까지 지원 
카메라: 외부_200만화소 Camera, 내부_30만화소 Camera
배터리: 800mAH
그외 기능: 상황별 모드 전환, 모바일 뱅크  
가격: 40만원대 중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