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으로 충전을 할 수 있는 기능과 편리한 SNS 기능을 갖추고 있는 LG전자의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이 출시 100여일만에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팝’은 출시 당시3인치 풀터치폰 중 세계 최소 크기(19.8X49.5X11.2mm)로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SNS 기능, 그리고 ‘태양광 충전 배터리 팩’을 갖춘 친환경 제품으로 앞선 터치 기술력을 기반으로 텐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쿠키폰’에 이어 ‘풀터치폰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LG전자 POP폰(GD510) 출시 by LGEPR 저작자 표시

내로우 베젤(Narrow Bezel)’ 기술을 적용, LCD 화면 좌우의 테두리 두께를 3mm로 축소하고 버튼을 하나로 통합해 단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는 것도 팝의 인기 요인이며, SNS 전용 메뉴를 채택해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하고 있는 
고 편리한 SNS 기능도 팝의 인기 요인이라 할 것입니다.

LG전자 POP폰(GD510)
LG전자 POP폰(GD510) by LGEPR 저작자 표시

그러나 팝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아마도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태양광 배터리 팩을 이용할 경우 야외에서도 충전할 수 있어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제품으로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LG전자 POP폰(GD510) 출시
LG전자 POP폰(GD510) 출시 by LGEPR 저작자 표시

제품의 색상도 처음 검정과 은색 두 가지 색상을 적용했던 것을 총 9가지 색상으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미 와인레드·베이비핑크·화이트·퓨어화이트·퍼플 컬러 제품을 선보인 것은 물온 3월 중 아쿠아 블루와 라임 컬러 제품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체인저블 배터리 커버’도 추가로 제공을 하는데, 총 6가지 색상의 배터리 커버를 제작, 기본적으로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배터리 커버 외에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양광 충전 기능이 있는 신기한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이 전세계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는 최고 인기 제품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