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스토리 덕분에 이제는 외식장소, 회식장소는 물론 각종 모임에 송년회 장소를 정할때에도 아무런 두려움이나 주저함이 없이 정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KT로컬스토리(http://localstory.kr/)를 이용한 가족 외식(관련글 : 
KT로컬스토리로 검색한 우리 가족 외식 장소 정말 좋습니다.)에 이어 얼마전에 있었던 회사의 송년회 때에도 KT로컬스토리의 힘을 빌었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송년모임 장소 결정은 누가 결정을 하더라도 항상 불만이 터저나오고 모두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소를 결정하지 않고 송년회를 할수는 없는 일인지라 이번에도 KT로컬스토리(http://localstory.kr/)의 힘을 빌기로 했습니다.

직원들이 각자 KT로걸스토리에서 유명한 맛집을 찾아내서 찾아낸 맛집 중에 한 곳을 선정하기로 한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결정된 곳이 바로 회사에서도 가깝고 집에서도 가까운 양미옥이라는 곳입니다.


평소에 이 곳을 아는 직원들도 양미옥이 유명한 곱창, 막창, 대창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라고 만장일치로 추천을 하길래 간단히 우리 부서의 송년회 장소가 정해졌습니다.

물론 로컬스토리에 나온 전화번호로 미리 예약을 하고 송년회 당일에 여유있게 도착해서 한결 조용하고 넉넉하게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거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음식맛이 유명한 맛집 답게 정말 맛잇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알고 있어도 막상 필요할 때에는 제 때에 기억이 잘 나지 않아 나중에 지나고 나서야 후회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맛집들을 KT로컬스토리의 단골가게에 추가해 놓고 기억을 한다면 필요할 때에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송년회 당일에 리뷰를 남기지 못해서 늦었지만 오늘 리뷰를 남겼습니다. 이전에 소개해 드린 바와 같이 간단히 핸드폰에서 업체의 전화번호와 리뷰 내용을 입력하고 로컬스토리 전화번호(#1188 또는 02-808-1188)로 문자를 남기면 리뷰가 입력됩니다.

역시 제가 양미옥의 첫번째 리뷰어 입니다.

KT로컬스토리로 멋진 송년회도 아무런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고 가족 모임장소도 잘 정할 수 있어서 올 연말은 정말 마음이 편안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KT로컬스토리를 자주 애용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