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보험금 보상방법 등 안내

보험사들은 보험설계사나 보험중개사, 손해사정사 등 보험에 대해 상대적으로 잘 아는 직군에 대해 보험가입을 거절하거나 제한하는 경우가 많다.

이유는 간단하다.
그만큼 보험에 대하 많이 알기에 보험금도 다 챙겨서 타가기 때문이다.

반대로 보험에 대해 상대적으로 무지한 일반인들은 보험금을 다 챙겨가지 못한다는 소리가 된다.

자료제공: 최저가 민영의료보험추천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  
 

실제로 얼마 전 손해보험사들은 고객에게 지급해야할 보험금을 다 지급하지 않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을 부과받은 바 있다. 고객 본인이 챙기지 않으면 보험사가 알아서 보험금을 다 챙겨주지는 않는 실정인 것이다.

심지어 설계사들조차 보상 범위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있다. 그럴 경우 해당 고객은 부실한 보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한 보험관계자는 보험설계사나 보험중개사, 손해사정사뿐만 아니라 법무사·변호사 사무실 및 병원 임직원들도 보험가입시 의료실비 선택 등에 제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들 직종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사고가 특별히 많이 나는 것도 아닌데 보험사가 이처럼 제한을 두고 있다”며 “그 이유는 보험·법률·의료 정보 등에 능통해 보험금을 다 알고 타가므로 직종별 손해율이 높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역설적으로 일반고객들은 보상정보에 상대적으로 무지하므로 유능한 설계사를 만나지 못하는 이상 보험사의 ‘봉’이 될 확률이 높은 것이다.

이에 보험 가입 고객들은 보상에 대해 좀더 관심을 갖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보험사의 ‘봉’이 되지 않으려면 말이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