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녀가 한창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명가녀가 무슨 맗인가 하면 말 그대로 명품
가방을 가는 여자를 말합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명가녀 동영상은 말 그대로 명품 핸드백을 과감하게
믹서기에 넣고 갈아버리는 여자와 관련한 동영상입니다.


아래에도 동영상 링크를 해 놓았지만 이 동영상은 정체불명의 한 여성이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해 해외 명품브랜드 가방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버리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명품 가방은 단 몇초만에 솜뭉치가 되어 버리자 여성은 다음으로 핸드폰을 꺼내듭니다.

다음으로 핸드폰도 갈아버릴 것이라는 각종 네티즌들의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이 동영상의 진위여부 및 의도에 대한 의혹만 무성할 뿐입니다.




믹서기에 갈린 시가 130만원 상당의 가방이 가짜임이 분명하다는 의견부터 가방이 아깝다라든지, 돈이 넘쳐나서 주체를 못하는 여자라는 각종 의견이 난무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밝혀진 바에 의하면 이 동영상이 음식물 처리기 제조업체에서 음식물 처리기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한 일종의 퍼포먼스라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계속적으로 많은 명가녀 시리즈를 만들 예정이며 명가녀 2편에서는 휴대전화를 갈아버리고 명가녀 3편에서는 선글라스를 갈아버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말이 음식물 쓰레기 제조업체의 퍼포먼스라지만 명품 가방이 신기하게 갈리는 것을 보니 믹서기가 정말 성능이 좋은 믹서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음식물 처리기 보다는 믹서기가 어느회사 제품인지 알게되면 꼭 구입하고 싶습니다.

고가의 핸드폰을 믹서기에 아낌없이 갈아버렸지만 가방가격 이상의 광고 효과를 본 것 같고, 더욱이 제조사가 어디인지 몰라도 믹서 회사는 돈 한푼 안들이고 어마어마한 홍보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역시 돈 벌기 위해서는 뭔가 희생을 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고 정말 운이 좋아서 돈을 버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스폰서링크
최저가보험비교 - 1-2만원대 최저가보험,만기 100%환급형 http://vfm.kr
태아보험비교견적사이트 - 태아보험 30% 싸게 가입하는 사이트 http://wai.kr
소개팅닷컴 - 1:1오프라인 소개팅주선 사이트,매주 스피드미팅 http://sogeting.com
1만원 운전자보험 - http://vfm.kr/drive/index.php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http://meritz.tv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9.04 15:41

    음.. 2탄 제작하다가 사고가 나겠군요.. 저대로 폰을 넣는다면 100% 중상.

  2. thumbnail
    취랑(醉郞)

    저는 저렇게 날라간 명품 너무 아까워요 ㅠㅠ;;

  3.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9.05 13:24

    명품... 아깝긴 하네요... 에휴 아까워라~~

  4. thumbnail
    하결사랑

    설마...가짜겠지요...ㅡㅡ;;

  5. thumbnail
    불탄

    결국 선글라스 속에 감춰진 눈에는 연기자에 대한 욕심이 들어있겠죠.
    모 대학 졸업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한해에 30억을 벌었다는 여인인데...
    나이 30에 연기자의 꿈을 키운다나 어쩐다나 하더라고요.

    • thumbnail
      젊은시인
      2009.09.09 19:06 신고

      그렇군요, 정말 연기 욕심이 많은가 보네요...

      저 같으면 그 돈으로 그냥 놀고 먹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