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의 낮은 수익에 실망하신 분들에게 금융상품 통합파트너쉽 사이트인 애드데이를 소개해 드립니다.

애드데이는 구글 애드센스나 카카오 애드핏과 같은 CPC형식의 클릭당 수익을 얻을 수 있기도 하고 블로그, 게시판, 개인홈페이지 등 어디에나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등에 게시글을 올려서
 홍보하시면 되고 또한 주위에 금융상품 가입하실 분이 있으면 소개만 해줘도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데이에 가입을 하여 아무런 비용 부담없이 단순히 블로그 등에 금융상품을 홍보함으로서 일종의 종합금융판매대리점을 운영하는 것과 동일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당 수익을 추구하셔도 좋고 게다가 블로그나 홈페이지 방문자가 금융상품에 가입을 할 경우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애드데이 가입 및 홍보만으로 종합금융판매대리점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일종의 재택 부업이나 투잡 영업사원으로 활동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활동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당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활동 방법은 홈페이지, 블로그, 개인홈페이지 등등 아무곳이나 상관 없이 아래의 광고를 게재하면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1. kcar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kcardirect.com)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28.0 %

지급안내 : 신청당 근무시간3만원/비근무시간1만원지급

kcar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홍보글을 작성하시고 아래 배너를 함께 기재하면 배너를 통해 상담신청 또는 가입을 한 부분에 대해 수익이 지급됩니다.


2. KS보험비교 (http://ksbohum.k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20.0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KS보험비교사이트


3. 암보험전문가입센터 (http://cancer-mall.com)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9.0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4. 어린이/태아보험비교몰 (http://child-mall.co.k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7.2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어린이/태아보험 1초보험료계산


5. 전문보험가입센터 (http://insu.k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6.2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전문보험가입센터


6. 보험비교닷컴 (http://inr.k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4.8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7. 치매간병보험비교닷컴 (http://silver-mall.co.k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2.0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5만원지급


8. 운전자보험닷컴 (http://car-direct.co.kr/driver)

전환율(클릭수 대비 신청율) : 11.0 %

지급안내 : 상담신청당 1만원지급

운전자보험닷컴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 사이트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담신청시 5만원의 수익이 발생하므로 수익율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가입당 수익 외에 클릭당 50원의 금액을 지급하는 클릭당 수익(CPC) 방식의 홍보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배너나 텍스트를 클릭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인데, 배너는 위 가입당 방식에서 대부분 소개했으므로 이번에는 클릭당 50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텍스트 방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폰서링크

암보험전문비교사이트 - 암보험전문비교사이트
am-bohum.com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사이트,20개보험사 보험료비교견적
direct-bohum.com

보험비교닷컴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inr.kr

이달의보험 - 이달의보험BEST3
ins.kr/insu/

이달의암보험 - 이달의암보험
ins.kr/cancer/



제 블로그에도 적용한 텍스트 형식의 광고입니다.  일부 변경도 가능하고 핵심적인 문구만 이용하여 문맥 수정도 가능한 광고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애착이 가는 광고형태입니다.

마지막으로 애드데이는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의 수익 중 일부를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
즉 여러분이 제 추천에 의하여 애드데이에 가입을 하시면 여러분들이 얻은 수익의 6%가 저에게 추가로 지급되는 형태입니다.

2단계 추천인 수당지급
2단계 추천인모집:총 12% :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 수입의 6%를 드리고 하위파트너가 또 밑에 하위파트너를 모집해서 수익을 올릴 경우 추가로 6%를 더 드립니다.
예를들어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6만원을 추가로 지급해 드리고 그 밑에 또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추가로 6%를 더 드리는 방식입니다. 하위파트너를 모집하는 방법은 배너/파트너코드에서 하위파트너모집코드를 이용해서 모집하는 방법과 다른사이트를 홍보해도 하단에 제휴광고파트너모집을 클릭 후 파트너가 가입을 해도 하위파트너로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추가 지급 금액은 많지 않으나 계속적으로 추천을 통하여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영업을 장려하기 위한 측면에서는 나름 좋은 아이디어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자동적으로 제가 추천인으로 등록이 됩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