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 다 말도 안 되는 거짓말임

-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 그런 건 없다.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에 대해 현재는 호르몬 분비 때문에 예뻐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호르몬 분비는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연애를 한다고 해서 사람이 예뻐지지는 않습니다

사람의 원판은 단기적으로는 성형수술, 장기적으로 세월의 변화에 따른 노화 등의 원인이 아니고서는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 원판불변의 법칙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Love Coffee by Ahmed Rabea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연애를 하면 예뻐진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주위에 연애를 시작하는 초기 단계의 사람들 중 확연히 외모에 변화가 있는 사람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이 사람들이 연애를 해서 예뻐진 것일까요?


정답은 “NO” 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예뻐진 것이 아니라 예뻐진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연애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서로 상대방에게 잘 보이기 위해 외모를 가꾸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예뻐진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평소보다 옷도 더 잘 입고 화장에도 더 신경을 쓰기 때문에 매일 허름한 옷차림에 화장을 하지 않은 생얼만 보던 주위 사람들이 보기에는 연애를 시작한 사람이 예뻐진 것처럼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연애를 하는 사람들이 연애 초창기에는 외모를 가꾸기 때문에 조금 예뻐진 것 같다가 연애기간이 오래 될수록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 다 말도 안 되는 거짓말입니다.


연애를 하는 사람 중에 예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연애를 해서 예뻐진 것이 아니라 원래 예쁜 사람이 연애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연애하면 예뻐지는 이유, 그런 건 없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