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이나 이동통신 고객을 위한 멤버십이 올레클럽 입니다. 이 올레클럽에 가입하면 등급에 따라 별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이 별포인트는 다른 통신사의 멤버십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곳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올레클럽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별포인트 사용처는 올레e북입니다. olleh ebook 서비스란 기존의 종이책 대신에 PC나 스마트폰, e-book 전용단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이북) 서비스로 olleh ebook 사이트(http://ebook.olleh.com/main.dpp)에서 원하시는 이북을 직접 구매하여 별도의 배송절차 없이 본인이 보유한 여러 단말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주로 어학교재를 구입해서 스마트폰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데 구매 방법은 올레이북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이북을 선택한 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하고 선물하기 기능도 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할 때도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각종 문화상품권은 물론이고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별포인트로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약6%의 별포인트가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제가 구매한 이북은 My ebook에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책들은 PC, 스마트폰 또는 전용 단말기로 언제나 읽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전용 전자책 어플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으로 언제나 영어교재를 읽으며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올레이북 어플을 실행하고 책장을 열러 본 상태입니다. 제가 구입한 책들이 그대로 들어 있어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우선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기 위하여 구입한 토익 스피킹 핵심패턴 233이라는 책을 다운을 실행을 시켜 보았습니다. 가독성도 좋고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는 접근성까지 좋아 영어공부에는 아주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올레이북과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