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은 블로그 운영을 통하여 광고 수익을 얻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며, 그 다음으로 링크프라이스인터리치 같은 제휴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애드데이와 같이 보험 홍보를 통해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관련 글 참조 :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어디에나 가능한 광고링크, 제휴마케팅 메카 애드데이

위와 같은 광고나 제휴마케팅은 본인이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하여야 하고 홍보를 위한 많은 노력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인터넷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를 통해 설문조사를 하고 그에 대한 대가를 지급받는 방법은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할 필요도 없고 직접 홍보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설문조사 또는 패널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이메일로 도착하는 설문조사에 참여를 하면 수익금이 지급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아주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인터넷 설문조사, 패널사이트 중 수익율이 좋은 사이트를 총정리 해 봤습니다.

가입하셔서 설문조사로 수익을 창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유명한 설문 조사 사이트★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패널(130만 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칸타월드 가구패널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칸타 뷰티패널

전국에 거주하는 만 15세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제주도, 군읍면 제외)


스모커 패널

만19세~59세의 스마트폰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입니다.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누구나 손쉽게 설문에 응답 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설문응답 후 받게 되는 포인트로는 현금, 쇼핑몰 포인트로 사용 가능합니다!



애드데이


마지막으로 애드데이는 설문조사 사이트는 아니지만 제휴마케팅의 메카라고 불리우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추가로 소개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개인홈페이지 등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 애드데이 광고를 게시하면 광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위 설문조사 사이트들과는 달리 홈페이지나 카페 등에 애드데이 광고코드를 게재하여야 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웹서핑하고 돈도 버는 인터넷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와 제휴마케팅의 메카 애드데이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