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클릭스(카카오 애드핏)의 낮은 수익에 실망하신 분들, 링크프라이스인터리치의 제휴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금융상품 통합파트너쉽 사이트인 애드데를 소개해 드립니다.

애드데이는 구글 애드센스나 다음애드클릭스와 같은 CPC형식의 클릭당 수익을 얻을 수 있기도 하고 블로그, 게시판, 개인홈페이지 등 어디에나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등 기존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아이라이크클릭 등과 같이 홍보하시면 되고 또한 주위에 금융상품 가입하실 분이 있으면 소개만 해줘도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데이에 가입을 하여 아무런 비용 부담없이 단순히 블로그 등에 금융상품을 홍보함으로서 일종의 종합금융판매대리점을 운영하는 것과 동일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당 수익을 추구하셔도 좋고 게다가 블로그나 홈페이지 방문자가 금융상품에 가입을 할 경우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애드데이 가입 및 홍보만으로 종합금융판매대리점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일종의 재택 부업이나 투잡 영업사원으로 활동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활동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당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활동 방법은 홈페이지, 블로그, 개인홈페이지 등등 아무곳이나 상관 없이 아래의 광고를 게재하면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위와 같은 배너를 홈페이지나 블로그 그리고 카페에 게시를 해 놓으면 해당 링크를 통한 방문자가 보험 상담신청을 할 경우에 해당 건당 3만원~6만원의 수당이 발생합니다.

방문자가 실제로 보험에 가입하였는지 여부와 관계 없이 오로지 상담신청을 한 것 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하는 시스템이므로 아주 쉽게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드데이는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의 수익 중 일부를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
즉 여러분이 제 추천에 의하여 애드데이에 가입을 하시면 여러분들이 얻은 수익의 6%가 저에게 추가로 지급되는 형태입니다.

2단계 추천인 수당지급
2단계 추천인모집:총 12% :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 수입의 6%를 드리고 하위파트너가 또 밑에 하위파트너를 모집해서 수익을 올릴 경우 추가로 6%를 더 드립니다.
예를들어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6만원을 추가로 지급해 드리고 그 밑에 또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추가로 6%를 더 드리는 방식입니다. 하위파트너를 모집하는 방법은 배너/파트너코드에서 하위파트너모집코드를 이용해서 모집하는 방법과 다른사이트를 홍보해도 하단에 제휴광고파트너모집을 클릭 후 파트너가 가입을 해도 하위파트너로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추가 지급 금액은 많지 않으나 계속적으로 추천을 통하여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영업을 장려하기 위한 측면에서는 나름 좋은 아이디어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자동적으로 제가 추천인으로 등록이 됩니다.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