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손해보험사들은 의료실비보험들의 만기를 100세까지 연장한 상품을 내놓고 있다. 이는 사람들의 평균 수명과 의료 기술이 향상되어 종전의 80세까지의 보장을 100세까지로 늘린 것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손해보험사들이 판매하고 있는 민영의료보험과 건강관련 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민건강보험에서 각종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비용이 지원되지만 큰 병에 걸렸을 때나 급작스럽게 아프게 됐을 때 들어가게 되는 의료비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민영의료보험이란 환자가 부담한 실제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실손보장보험, 의료실비보험이라고도 하며 질병보험, 상해보험, 통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의 보험을 말한다.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하며 환급률을 줄이고 보장에 필요한 보험료를 중심으로 설계하여 고객의 경제적인 보험료 지출을 가능하게한 상품이다. 또한 여성3대암진단비보장특약, 유방절제술 위로금 보장 특약, 화상진단비보장특약 등과 같은 여성을 위한 보장내용을 더욱 강화하여 알뜰한 보험료 지출과 꼼꼼한 보장 내용 구성으로 기획되어 있다.

자료제공 : 최저가 민영의료보험추천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http://inr.kr/)

손해보험사들이 판매하는 민영의료보험은 국민건강보험에서 적용되지 않는 항목까지 보장되므로 가입하면 보장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놓은 상품이다. 민영의료보험은 혜택이 많은 상품으로 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상품이다. 일반적인 건강보험과는 달리 주위에서 많이 발생하는 감기 같은 가벼운 질병도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질병에 쉽게 노출되는 유아, 어린이, 고령자에게 특히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고령자의 경우, 기왕력이 있거나 연령에 따라 가입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