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본인이나 가족이 결혼을 하거나 대학에 입학을 할 경우 그리고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등과 같이 좋은 일이 생겨서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출을 받는 것 조차도 즐겁고 기쁜 일이 될 것입니다. , 내가 대출을 받은 그 자금이 취업, 결혼, 출산, 자동차 구입, 자녀의 대학입학 등록금 등과 같이 기쁘고 값진 곳에 사용이 된다고 생각하면 대출도 부담이 아니라 기쁨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고 기쁘다고 해도 대출은 대출입니다. 적은 금액의 대출을 받더라도 금리와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고 대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쁜 마음에 앞뒤 가리지 않고 급하게 대출을 받다 보면 간혹 높은 금리로 대출을 받거나 다른 대출 조건들이 좋지 않아 나중에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말끔히 없애주고 좋은 날을 맞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대출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더욱 기쁘게 좋은 날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한국씨티은행에서 출시한 좋은 날 깎아주는 신용대출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날 깍아주는 신용대출은 취업, 결혼, 출산, 자동차구입. 자녀 대학교 입학과 같이 인생에 있어 좋은 날을 맞이한 사람에게 1% 대출금리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으로 대출한도가 최고 1 3천만원이나 되어 많은 자금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도 최저 연 5.5%으로 저렴한 상품입니다.

 

이벤트 기간(6 25 ~ 9 30) 동안 전화상담(1588-5753)만 받아도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케익 교환권을. 50명에게 S-oil 모바일 주유권 3만원을, 10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드리는 좋은 날 이벤트가 진행 중이므로 좋은 날을 맞은 분이 이벤트를 통하여 이 상품을 이용한다면 좋은 날을 맞은 기쁨과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은 기쁨 그리고 이벤트의 기쁨이 더해서 최고의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씨티은행의 좋은 날 깎아주는 신용대출상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http://www.citibank.co.kr/)의 금융상품 > 대출 > 전체상품> 좋은날깎아주는신용대출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좋은 날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