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Hit Counter

최근에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하여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이미 읽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라는 제목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국내유일의 패션전문 특성화 학교인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하여 다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실무중심 교육과 취업 보증수표 제도를 실시함은 물론 패션의 중심인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로써 패션 스패셜리스트를 꿈꾸는 프로패셔너들의 집합소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필자는 위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라는 제목의 글에서 세계 일류 패션디자이너의 산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서 잠재된 패션스페셜리스트의 날개를 펼쳐 최고의 패션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멋진 도전을 해 보실것을 추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오늘은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안내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알려 드리고 추가로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한 소개도 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여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안내책자 신청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새로운 안내책자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seoulmode.or.kr/board/m27.asp?ddd=020701&ddd2=sub02

안내책자에는 "Fashion 디자이너 성공스토리"라는 국내외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서울모드 졸업생 패션 디자이너들의 감동적인 성공스토리를 다른 책자와 패션디자이너 신문 그리고 서울모드 신입생 모집요강 등의 책자가 들어 있습니다.


"Fashion 디자이너 성공스토리"는 패션을 넘어 꿈과 열정을 통하여 성공을 이루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내외의 유수한 패션 디자이너들의 성공스토리를 읽고 있노라면 나 자신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서 있게 될 것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벅차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게 해 줄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른 패션스쿨과 차별화되는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특장점은 국내 유일의 패션전문 특성화 학교이며, 실무중심의 교육과 취업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고 패션의 중심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꿈과 열정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있는 여러분을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서는 현재 2011년도 3월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2011년 2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자격(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졸업자, 대학 휴학 및 중퇴자)이 있는 사람입니다.

2011학년도 서울모드 입학설명회 일정을 확인하시고 모집 요강은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홈페이지 모집요강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에 대한 아래의 홍보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재를 갈고 닦는 작업환경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학교, 한사람의 패션 스페셜리스트를 철처하게 육성하는 학교,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을 보람으로 일구고 실현시키는 학교가 바로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꿈과 열정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있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패션스쿨,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의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모드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서울모드 관련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페이지 주소
  http://www.seoulmode.or.kr/board/m27.asp?ddd=020701&ddd2=sub02

# 홈페이지 주소 http://www.seoulmode.or.kr
 
# 커뮤니티 주소 
http://cafe.naver.com/seoulmodein

#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seoulmode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