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비누는 세면대 위에 비누거치대에 올려 놓고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그런데 이런 형태는 비누가 쉽게 물러서 세면대도 지저분해질 뿐만 아니라 비누도 쉽게 물러서 오래 사용하지 못합니다.

이런 기존 비누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출시된 것이 바로 걸이형 비누입니다.

(주)해밝은에서 출시한 걸이형 비누는 비누 걸이대에 비누를 걸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압축판과 걸이대를 연결하여 비누걸이대를 벽에 고정시키고 비누를 걸어서 사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비누입니다.

비누가 바닥면에 접촉을 하지 않고 벽에 걸려있는 형태이므로 비누가 놓여 있는 부분이 지저분해지지 않고 비누가 쉽게 무르지도 않아 기존에 사용하던 비누의 단점을 완전하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깔끔한 색상의 비누 걸이대에 천연비누인 파프리카 비누가 걸려 있는 모습입니다.

파프리카 비누는 토마토보다 비타민C가 5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백, 피부 탄력과 아토피에 좋은 제품입니다.

향기도 좋아서 욕실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방향제 보다 더 좋은 향기가 은은하게 나오도록 해 줍니다.

특히 천연비누를 사용하다보면 쉽게 물러지거나 깨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걸이형으로 사용을 하면 마지막가지 깨끗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도 아주 간단합니다. 압축판을 벽에 밀착시키고 걸이대 홈에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끼운 후에 압축이 완전히 되도록 끝까지 돌려주면 됩니다.


기존 비누와는 달리 샤워기 옆은 물론 욕실 내부에서 원하는 모든 위치에 부착이 가능하므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것입니다.

걸이형 비누는 비누안에 플라스탁 고정틀이 들어 있어 물러지거나 깨지는 것을 방지하고 걸이대에 걸어 사용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으며 마지막까지 깨끗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11.08 00:49

    보기만 해도 깔끔해보이네요~
    비누 쓰다가 물러지면 정말 왕짜증인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