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대표 브랜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제품은 100% 순수천연펄프로 유기농 녹차성분이 함유된 고품격 웰빙 화장지입니다.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물맛 좋은 지하 암반층의 비옥한 토양이 길러낸 유기농 보성 녹차가 100% 순수천연펄프 기술의 모나리자(http://www.monalisa.co.kr)와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고품격 웰빙 화장지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으로 태어났습니다.

녹차밭을 거닐며 느껴지는 싱그러운 녹차 향이 화장지를 타고 전해져 옵니다.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제품은 녹차에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A와 카로틴 성분은 피부 보호 효과가 있으며, 녹차에 함유된 강한 살균 작용이 향균 효과를 강화시켜 줍니다.

그리고 
은은한 풋냄새와 달콤한 후로랄계 향기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기분을 전환시켜 줍니다.

 
벨라지오(bellagio)는 아름답다라는 의미의 bella와 사람을 뜻하는 gio의 합성어로써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나아가 벨라지안(bellagian)이란 bellagio에 사람을 나타내는 접미사 an을 붙여 벨라지오 제품을 사용하며 벨라지오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모든분들을 지칭하는 합성어 입니다.

모나리자의 대표 브랜드, 벨라지오를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벨라지오 체험단에 응모하여 벨라지오 체험단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벨라지오 체험단이 되시면 특별한 혜택과 푸짐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벨라지오 체험단 응모하기>
벨라지오 체험단 응모원서를 다운받으신 후(http://www.ibellagio.com/) 작성하셔서 벨라지오 체험단 관리자(master@ibellagio.com)에게 보내 주세요.

모나리자 대표 브랜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벨라지오 http://www.ibellagio.com
모나리자 http://www.monalisa.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