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무료질문게시판

보험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는 이유는 공개적으로는 많은 보험관련 선전이나 홍보들이 각종 매체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지만 정작 나는 보험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기 때문이 가장 큰 이유가 된다. 아무리 정보가 넘쳐나도 일상생활에서 그렇게 필요성이 느껴지는 정보는 아니기 때문이라는 추측이 가장 설득력 있는 설명이다.

어떤 이유에서건 막상 필요할 때 그런 정보들을 찾을 수 없는 것이 얄궂은 현실이다.

막상 보험에 가입하고자 하여 보험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고자 하지만 각각의 상황이나 필요가 다르기 때문에 이에 꼭 맞는 설명을 찾기 힘들뿐 아니라 막상 질문을 하고 싶어도 전화를 하자니 가입독촉만 할 것 같고, 인터넷에 올려도 정확한 정보를 얻기란 어렵다.


나는 당뇨가 있는데 보험 가입 가능한가? 허리디스크도 받아주나? 고령의 부모님 암보험 가입은 가능할까? 의료실비보험이 있다는데 건강보험은 뭐지? 자녀를 위해 저축과 보험을 함께 들고 싶은데 좋은 상품 없을까? 등등 보험에 대한 각종 질문들 어디서 풀어야 할까?



전문가의 의견을 글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무료질문게시판

전화는 가입독촉을 할 것 같아 꺼림직하고, 다른 곳에서 물어보자니 아는 사람도 자기 보험만 좋다고 하고, 인터넷은 믿을 수 없고 해서 보험에 대한 질문을 꺼리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내 상황과 사전에 아무런 정보도 없이 보험에 가입한다는 것은 잘못된 보험상품으로 가입하게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런 점을 고려해 전문가가 항상 질문의 답변을 달아주지만 글로만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지는 보험질문게시판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보험사가 있다. 바로 보험몰의 홈페이지에서 질문게시판을 통해 전문가와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 보험사들에게 운영하는 보험질문게시판의 장점은 무료로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답변이라 책임감 있는 답변이 가능하고 상담한 내용에 대한 보험에 대한 설명서를 설계서를 바로 받아볼 수 있어 온라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상품까지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지금 자신이 가입한 보험에 대해 질문을 할 경우에도 어떤 보험상품으로 가입되어 있는지 알려주면 제대로 보험가입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 받을 수 있고 부족하거나 과한 보장을 조정해 보험료 절감 및 보장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내담자가 원할 경우에는 전화 및 이메일로 상담이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보험설계 및 증권분석을 받아볼 수 있어 질문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