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이 틀어지면 온 몸이 틀어진 것과 같습니다. 즉 우리 몸의 중심인 골반이 제대로 되어 있어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잘못된 자세로 인한 각좀 몸의 이상현상이나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기 출산과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벌어지고 뒤틀어진 골반과 휜 다리를 정위치로 교정해 주는 드림에어 메디칼의 골반교정기, 골반교정 압박벨트가 있습니다.

평소 삐딱한 자세나 구부정한 태도를 자주 보이시는 분들은 골반 이상을 한번쯤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골반이 틀어지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가 어렵고 한번 틀어진 골반은 자연상태에서 교정되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필자는 이렇게 골반의 중요성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약간은 생소한 골반교정압박벨트라는 제품의 체험단을 신청하게 되었고, 아래에 체험 제품을 받아 개봉한 느낌 등을 기재한 1차 체험리뷰를 소개코자 합니다.


위 제품사진과 같이 골반에 벨트를 두르고 전원을 연결하면 진동과 더불어 에어가 흡입이 되어 골반을 조여 줌으로서 골반이 교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혈압을 측정할 때 팔에 두른 혈압측정기에 에어가 흡입되는 느낌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눕혀서 잘 개어 놓은 모습입니다. 보관할 때에 이렇게 잘 개어서 옷장에 넣어 두어도 좋고 서랍에 넣어 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 구성품은 골반교정 압박벨트 본체(제일 위 사진)와 보조벨트 2개(사진 아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조벨트는 허벅지와 종아리를 조여 줌으로서 휜 다리나 O자 다리를 교정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틀어진 골반을 방치하면 몸의 중심축이 비뚤어져 각종 디스크 등을 유발하게 되며 건강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게 된다고 합니다.

진정한 건강 관리는 자기 몸을 바르게 잘 관리하는 것에서 시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견지에서 골반교정압박벨트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으로 1차 리뷰 개봉기를 마치고 다음에는 직접 사용을 해 보고 2차 리뷰 사용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알뜰하고 실속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요령

[실버보험 가입 체크포인트] 실버보험 가입을 위한 3가지 체크포인트

비갱신형, 갱신형보험 차이점?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내용만 제대로 가입하는 팁!

충치, 풍치, 치주염 등 예방을 위한 치아관리 방법과 치아보험의 필요성

보험 가입 제대로 하는 방법

현명한 보험가입, 암보험 및 암보험 가입 요령

질병, 사고로 인한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34%의 확률! 아직도 망설이시나요?

병원비 걱정없는 행복한 노후, 미리 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 왜 준비해야 하는가?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방법

의료실비보험, 왜 지금인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절약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