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체험단 활동 결과를 소개하기에 앞서 본 제품은 음주측정기 제품으로 본 제품을 음주운전을 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고 필자는 물론 본 음주측정기의 제조사 및 유통업체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보통 음주측정기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운전을 할 수 있는 정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많이 이용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는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시중에 나온 음주측정기는 법적 효력이 없는 참조용 음주측정기를 이용한 음주측정 결과를 이용하여 운전여부를 결정하였다가는 나중에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 체험하게 된 (주)센텍코리아(http://www.sentechkorea.com)의 음주측정기 Alcoscan AL9000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공구가방 같은 케이스에 들어 있는 제품으로 강력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제품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핸드스트립이 함게 들어 있으며, 간단하게 넣어서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케이스 가방도 함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주측정을 하기 위하여 입에 물고 부는 마우스피스가 200개 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200명의 사람이 음주측정을 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제품 본체는 작은 핸드폰과 같은 모양으로 옆면에 마우스피스를 까울 수 있는 홈이 있으며 중앙에 보이는 동그란 부분이 바로 전원 버튼입니다. 전원을 켜고 잠시후에 준비가 되면 마우스피스를 힘차게 불어주면 음주측정 결과가 표시가 됩니다.

여름 휴가중이라 술자리가 없어서 지금 당장은 음주측정을 해 보지는 못하겠으나 출근을 해서 회식자리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과음을 하고도 인사불성으로 계속 술을 마시겠다고 우기는 동료들에게 정확한 음주수치를 알려주고 적당한 선에서 술을 그만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주 과학적이고도 객관적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1차리뷰 개봉기를 마치고 2차 리뷰는 직접 음주 측정을 해 보고 작성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본 제품은 음주측정기 제품으로 본 제품을 음주운전을 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고 필자는 물론 본 음주측정기의 제조사 및 유통업체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이폰4 불만 고객은 갤럭시S가 공짜, 도를 넘은 공짜 마케팅
010 번호통합 무산 가능성 높다. 01X 번호로 스마트폰 가입 가능?
갤럭시K도 스펙 다운, 생색내기 들러리폰 되나? 
SK텔레콤, 블랙베리 스마트폰 국내 도입
아이폰4 출시지연에 대한 KT의 진실 규명이 필요한 이유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팬택의 새로운 스마트폰 베가(Vega, IM-A650S), 아쉬운 철학의 부재
장점 많은 갤럭시S,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
011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을, 2G 스마트폰 나온다!
갤럭시S 스펙다운한 갤럭시L은 삼성과 SKT간 야합의 결과
삼성전자 AS 규정 악용, 옴니아2를 갤럭시S로 교환
아이폰4, 수신불량 문제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여자친구랑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에요... 어떻하죠?
공짜 통화가 가능한 와이파이폰, 유무선 통합 FMC폰 LG-LU4500
비가 오면 파전이 땡기는 과학적인 이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