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누구에게는 스트레스지만 그 누구에게는 자신만의 강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또는 여러분의 자녀에게 영어는 무엇입니까? 혹시 스트레스가 되지는 않습니까?

영어는 절대로 스트레스가 되면 안됩니다. 따라서 우리 아이들이 매일매일 영어를 꾸준히 공부하고 있는 것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매일 영어를 공부하며 학원을 다니기도 하고 방문학습을 하기도 하고 심지어 일부 지역에서는 아이들 몇몇으로 팀을 조직해서 일주일에 몇일 원어민 선생님을 모셔서 프리토킹을 하기도 하고 그렇지 못한 아이들은 화상영어회화, 전화영어 등 다양한 방법을 총 동원하여 영어 학습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니 영어가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다 영어를 잘 하니 잠깐 한 순간 한눈이라도 팔다가는 혼자 뒤쳐지게 되어 앞으로 아주 힘들게 되는 겁니다.

같은 맥락에서 보면 영어 학습의 단계중에 가장 중요한 단계가 초등 영어교육 단계일 것입니다. 영어의 기초를 다지고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워 더 높은 실력으로 도약을 시켜야 하는 가장 기초적인 단계이자 시작이 되는 단계이므로 당연히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렇게 초등 영어교육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면서 공부 방법에 대하여는 별로 중요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우리 사회의 대부분이 그러하겠지만 초등 영어교육에 있어서도 대부분의 가정이나 학교 도는 학원에서는 무조건 양적인 교육에 치중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읽고 해석하고 받아쓰고 등등 Grammar, Listening, Reading 등에 치중된 교육을 반복하여 공부량을 늘림으로서 실력을 잡으려는 행태가 계속 반복이 되고 있습니다.

일부 유명 어린이 영어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밤 늦게까지 하여야만 마칠 수 있는 분량의 과제를 내 주는 경우 등이 양으로 승부하는 가장 좋은 예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이런 방법으로는 영어공부를 계속 한다면 아마도 우리 아이들은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기 십상일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으로 인하여 요즘 가장 많이 초등영어추천 또는 영어학습법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EASYS 영어학습기를 이용한 영어공부 방법이라고 합니다.


EASYS는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들에게 영어습득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법과 컨텐츠, 교구재 및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니어 영어교육 서비스입니다.

이지스 영어공부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영어학습을 유도하고, 영어로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 및 논리적 사고를 증진시켜 주며, 또한 국가 영어능력 평가시험을 대비한 Cambridge YLE Test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및 국제적 사고와 감각을 지닌 글로벌 인재로 양성하는 이지스 ESL 프로그램에 있습니다.

이지스 ESL 프로그램은 영어를 학습이 아닌 모국어와 같은 방법으로 습득하는 창조적 언어 학습을 기반으로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경우 하루 30분정도 EASYS 영어학습기를 통하여 24개월 코스로 쥬니어 ESL 영어를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듣고 읽고 말하고 쓰는 총체적인 언어학습법을 적용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과정은 6가지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래에 각 과정들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영어를 배우면 영어를 모국어와 같은 방법으로 습득을 하게 되는 것이므로 아이들이 특별히 공부한다는 생각이 없이 영어를 스스로 체득함은 물론 EASYS 영어학습기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이 휴대하고 학습할 수 있으므로 매일 매일 영어를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의 영어학습 비법은 우선 영어를 접하는 시간을 늘려서 영어 환경에 많이 노출이 되도록 계속 영어로 된 오디오를 들려 주거나 영어 비디오를 틀어주는 것이었는데, EASYS 영어학습기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영어에 접할 수 있게 되므로 저의 비법이 더 이상 특별한 비법은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우리말을 배우듯이 아주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EASYS 영어학습 ,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에게 어린이날선물추천 하셔도 좋고 우리 아이에게 직접 어린이날 선물로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하시고 EASYS 영어학습기 또는 에듀박스 만의 차별화된 ESL 프로그램에 대하여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http://www.edubox.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