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야심작 아이패드(IPAD)가 미국에서 4월 3일에 와이파이(Wi-Fi)모델을 시작으로 출시가 되고 4월말에는 와이파이(Wi-Fi)+3G모델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출시 이후 애플의 최대 야심작인 아이패드에 대한 시장의 기대와 우려가 공존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이패드가 아이폰처럼 다시 한번 시장의 돌풍을 불러 일으킴으로서 애플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iPad Touch Leopard by factoryjoe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미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들의 아이폰 출시 일정은 대략 4월말 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4월말에 출시가 되는 나라는 9개국으로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일본, 스페인, 이태리, 스위스, 영국에서 우선 출시가 됩니다.

위 9개국 이외의 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출시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으나 대략 5월 이후에는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며, 아마 한국의 경우에도 5월 이후에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가격은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으로 와이파이(Wi-Fi)모델 16기가로 499달러, 와이파이 모델 32기가는 599달러, 64기가는 699달러로 정해졌습니다.

또한 고급사양인 와이파이(Wi-Fi)+3G 모델 권장소비자가는 16기가가 629달러, 32기가는 729달러, 64기가는 829달러입니다.

테블릿 PC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수요가 많아지는 것과 비례하여 다양한 경쟁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다소 높게 책정된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만, 전자책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패드가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네이쳐맨

    여러분 아이폰 유저 뒤통수 친 케이티에 대응해야 합니다. http://espn.tistory.com/1458